골턴 보이지, 창립 3주년 축하

뉴스 제공
Galton Voysey
2017-04-20 13:30
홍콩--(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골턴 보이지(Galton Voysey)는 향후 50년을 이끌 최대의 브랜드들은 아직 만들어지지 않았다는 믿음을 바탕으로 2014년에 설립됐다. 골턴 보이지는 여러 브랜드들이 각각 자체적인 웹사이트를 통해 공장에서 만들어진 제품을 소비자에게 직접 전달하도록 돕는 등 참신하고 신선한 생각으로 세계 명품 시장을 흔들고 있다. 골턴 보이지는 일반적인 명품 회사와는 다르다. 명품 전자상거래 분야를 선도하는 골턴 보이지의 경영팀은 젊고 활기찬 젊은이들이며 공동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는 28세의 마린 오브리 안티카이넨(Marine Aubrée Antikainen)이고, 최대 투자자는 24세의 윌리엄 울프럼(William Wolfram)이다.

디지털화를 지향하는 명품 대기업들과는 달리, 골턴 보이지는 시장에서 민첩한 대응이 가능한 독립적인 사업체로서 세계 명품의 수도인 홍콩에 기반을 두고 있다. 프랑스 출신의 최고경영자 마린 오브리 안티카이넨은 노련한 브랜드 빌더, 빅데이터 분석가, 디자이너, 마케팅 담당자, 사업 전문가 등 디지털 네이티브들(디지털 기기에 둘러싸여 성장한 세대)로 구성된 팀과 함께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안티카이넨은 “인터넷과 더불어 성장한 세대인 만큼 우리는 자연스럽게 기존의 명품 시장을 새로운 시각으로 보게 됐다”며 “애자일 방법론과 새로운 생각으로 접근할 경우 기존 시장을 흔들 여지는 충분하다”고 말했다.

골턴 보이지의 제품 판매는 대부분 41개국에 거주하는 수만 명의 소비자들에게 웹스토어를 통해 직접 제품을 판매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골턴 보이지가 소비자들에게 직접 제품을 판매해 올리는 연간 매출액은 미화 5천만 달러에 달하며, 이는 골턴 보이지가 다른 소매업체나 제휴업체와의 협업으로 올리는 매출액을 크게 상회한다.

이는 워비 파커(Warby Parker), 달러 쉐이브 클럽(Dollar Shave Club), 다니엘 웰링턴(Daniel Wellington) 같은 브랜드들이 사용해 성과를 올린 방법과 비슷하다. 골턴 보이지는 시장에서 확고히 자리잡은 브랜드들과 협업하고 브랜드 컨셉트를 흡수하고 개발하면서 초기 아이디어를 최종 상품으로 만들고 사후 판매 서비스까지 이어가고 있다.

제품 디자인 석사 학위를 보유한 프랑스인이고 홍콩에서 골턴 보이지의 핵심 디자이너들을 이끌고 있는 크리에이티브 프로젝트 매니저 에스텔 리거디 커비(Estelle Rigoudy Kerby)는 “골턴 보이지는 디자인을 중심으로 운영된다”며 “우리는 재료비를 아끼지 않고 포장과 진열을 무시하지 않으면서 디자이너들이 자유롭고 유연하게 현대 디자인의 경계를 혁신·탐색·시험하도록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것이 바로 우리가 세계에서 가장 재능 있는 디자이너들을 보유하게 된 비결이다”고 밝혔다.

골턴 보이지는 중국 여러 지방과 프랑스, 일본, 태국, 베트남, 인도에서 신중하게 선정한 제조업체들과의 관계를 기반으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프랑스 출신이며 골턴 보이지의 멀티 브랜드 운영을 책임지고 있는 앙투안 르 플라망(Antoine Le Flamanc)은 “우리 회사 경영진은 9개국 출신이고, 우리는 무수한 납품업체들과 신뢰를 기반으로 따뜻한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골턴 보이지는 브랜드를 알리고 판매를 촉진하기 위해 마케팅에 수백만 달러를 투자했으며, 페이스북의 엄선된 분야에서 최고의 광고주들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안티카이넨은 “우리에게 서유럽과 미국은 여전히 가장 중요한 시장이지만 품질을 우선시하고 브랜드에 중점을 두는 중국 소비자들의 비중이 나날이 커지고 있는 만큼 우리는 기쁜 마음으로 중국 시장에 계속 투자하고 있다”고 말했다.

유럽과 미국에서 전자상거래 판매의 비중이 전체 소매 거래의 7퍼센트 미만인데 반해 중국에서는 소매 거래의 15퍼센트 이상이 위챗(WeChat)과 알리페이(AliPay) 같은 결제 방식을 사용하는 타오바오(Taobao) 등을 통해 인터넷에서 이루어지고 있다. 골턴 보이지는 인터넷을 통해 브랜드를 소비자와 직접 연결시켜 중국의 부유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독특한 전략을 구사하는 만큼 중국 시장과 잘 맞는다.

안티카이넨은 “세계 최대의 명품 시장인 중국에 뛰어난 품질의 명품들을 공급하는 최고의 공급업체들과 더불어 경쟁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골턴 보이지는 명품 시장의 큰손이 되겠다는 사명을 바탕으로 역동적인 팀에 합류할 새로운 팀원을 충원하고 있다.

골턴 보이지 인원 충원 알림:

그로스 해커 - 홍콩 라이치콕

생산 및 품질 관리자 - 중국 광둥성

고객 서비스 상담원 - 일본 도쿄 (카미코토(神箏) 쇼룸 한정)

자세한 정보는 https://galtonvoysey.com/careers/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41900555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galtonvoysey.com/

연락처

골턴 보이지(Galton Voysey)
존 번(John Byrne)
인재영입총괄(Head of Talent Acquisition)
john.byrne@galtonvoyse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