폼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 22일 홈쇼핑 판매 개시

현대홈쇼핑 ‘허수경의 쇼핑 스토리’ 통해 22일 오전 8시2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방송

킹 사이즈 매트리스 최초 판매… 특허 출원한 ‘4Layer’ 조합기술로 최상의 편안함 제공

전 구매 고객 대상 천연 오가닉 매트리스 겉커버 추가 증정

뉴스 제공
퍼시스그룹
2017-04-20 09:57
서울--(뉴스와이어)--퍼시스그룹의 폼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가 22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첫 방송 판매를 실시한다.

킹과 퀸, 슈퍼싱글 세 가지 사이즈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이 중 킹 사이즈 제품은 이번 방송을 통해 최초로 공개된다. 또한 제품을 구매하는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천연 오가닉 매트리스 겉커버를 추가 증정한다.

슬로우 폼 매트리스는 특허 출원한 ‘4Layer’ 조합 기술로 몸의 곡선을 따라 체압을 골고루 분산시키고 몸 전체를 빈틈없이 지지해줘 편안함과 안정감을 제공한다(특허출원번호: 10-2016-0135628).

화학색소나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은 천연 오가닉 소재들을 사용해 피부가 민감한 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관리가 용이한 겉커버와 미국 식품의약국(PDA) 인증을 획득한 방수 속 커버는 오염방지는 물론 세균과 진드기 등의 침투를 근본적으로 차단해 천식, 습진, 비염, 아토피 등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준다.

슬로우는 세상에 없던 새로운 조합을 통해 탄생한 혁신적인 제품으로 이제껏 경험해 본 적 없는 편안한 휴식과 안정적인 착와감을 제공한다며 홈쇼핑 최초 론칭을 시작으로 유통망을 다각화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제품의 혁신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슬로우 폼 매트리스는 현대홈쇼핑의 ‘허수경의 쇼핑 스토리’에서 오전 8시 2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판매된다. 허수경의 쇼핑 스토리는 여성 소비자들에게 주방, 식품, 가전, 침구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알짜 아이템을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슬로우 개요

폼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slou)는 퍼시스그룹의 철학을 계승해 유행에 민감한 제품보다는 휴식의 본질에 근거, 쓰면 쓸수록 쉼의 중요성과 느림의 가치를 느끼게 해주는 합리적이고 정직한 브랜드이다. 300일의 시간과 1000번 이상의 레이어 조합 테스트를 통해 최상의 편안함과 안정적인 착와감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폼 매트리스를 개발했으며 매트리스는 물론 내·외장재까지 건강하고 깨끗한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 누구나 믿고 사용이 가능하다. 관리가 용이한 겉커버와 미국 식품의약국(PDA) 인증을 획득한 방수 커버를 함께 증정해 합리성까지 갖춘 슬로우는 지쳐있는 현대인에게 편안한 휴식의 중요성과 느림의 가치를 제대로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슬로우 브랜드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블로그,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슬로우 웹사이트 : http://www.slou.co.kr
슬로우 블로그 : http://blog.naver.com/mrslou
슬로우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sloucomfort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연락처

퍼시스그룹 홍보대행
KPR
김아리 팀장
02-3406-223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