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코스모델 진기주, SBS 플러스 미니 웹드라마 ‘수요일 오후 3시30분’ 스태프에 ‘비프루브 미세먼지 방어 키트’ 선물

뉴스 제공
코스모코스
2017-04-20 09:45
서울--(뉴스와이어)--배우이자 코스모코스모델 진기주가 ‘수요일 오후 3시 30분’ 스태프를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SBS 플러스 웹 드라마 ‘수요일 오후 3시 30분(극본 안시은, 연출 이정훈)’에서 여주인공 역을 맡은 진기주는 촬영 스태프들에게 미세먼지로부터 피부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비프루브 미세먼지 방어 키트’를 선물로 전했다.

진기주는 최근 미세먼지 농도가 급격히 높아진 환경에서도 밤낮없이 촬영에 매진하는 스태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현재 자신이 모델로 활동 하고 있는 코스모코스의 데일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VPROVE)’의 제품을 손수 전달했다.

진기주가 선물한 ‘미세먼지 방어 키트’는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하는 폴루스탑(POLLUSTOP) 성분으로 미세먼지 등 각종 유해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신제품 ‘크림 엑스퍼트 더스트 디펜스 크림’을 비롯해 피부 노폐물을 클렌징 해주는 워시 오프타입 ‘버블 시트 마스크’, 촉촉한 수분감의 선크림 ‘시티 스테이 선 에센스’, 미세먼지 마스크(황사 마스크) 등 4 개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진기주는 이 ‘미세먼지 방어 키트’를 촬영장에서 직접 나눠주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는 후문이다.

진기주는 “갈수록 심해지는 미세먼지에도 밤낮으로 고생하시는 스태프분들이 제 선물로 피부 건강을 지킬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현재 진기주는 남자 주연배우 빅스(VIXX)의 홍빈과 함께 서울과 경주를 배경으로 작품 촬영을 이어나가고 있다.

한편 ‘수요일 오후 3시 30분’은 이별을 통보 받은 여자(진기주 분)가 남자사람동생(홍빈 분)을 이용해 떠나간 남자의 마음을 되찾고자 펼치는 사랑이야기이다. 총 10부작으로 구성된 이 드라마는 SBS플러스와 온라인, 모바일 플랫폼으로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smocos.com/

연락처

코스모코스 홍보대행
PRGATE
정예린 대리
02-792-07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