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킨, 베스트셀러 ‘워터100 씬 미스트’ 대용량 출시

포켓미스트 완판 행진 등 높은 인기에 사계절 활용할 수 있도록 대용량으로 출시

가성비와 함께 ‘가용비’가 새로운 소비트렌드로 등장하면서 인기 예상

뷰티 프로그램에서 배우 강한나의 추천 뷰티템으로 알려져

뉴스 제공
씨엠에스랩
2017-04-20 09:00
서울--(뉴스와이어)--내추럴 더마 솔루션 브랜드 스위스킨(Suiskn)이 베스트셀러 제품인 ‘워터100 씬 미스트 3종’을 150ml 대용량으로 선보인다.

환절기뿐 아니라 냉난방으로 인해 피부 건조함을 느끼는 사람들이 증가하면서 피부에 간편하고 손쉽게 수분을 보충할 수 있는 미스트가 사계절 필수품이 되고 있다. 이에 미스트를 부담 없이 수시로 사용할 수 있도록 기존 제품 대비 용량을 약 10배 늘리고 가격은 약 25% 낮춰 출시했다.

‘워터100 씬 미스트’는 보습, 미백, 안티폴루션 등의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도록 △워터100 씬 모이스처 미스트 △워터100 씬 비타 미스트 △워터100 씬 프로텍트 미스트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정제수 대신 천연 보습인자가 풍부한 자작나무 수액을 95% 이상 사용해 피부 영양 공급 및 자연스러운 촉촉함을 부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EWG 그린등급의 저자극 성분을 99% 이상 함유해 민감한 피부를 비롯해 남녀 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스위스킨은 최근 가격대비 용량인 가용비가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어 신제품 ‘워터 100 씬 미스트 대용량’이 알뜰 뷰티족들에게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피부 건조함을 느낄 때나 메이크업 전/후에 사용하면 피부 당김 개선 및 촉촉한 피부로 연출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스위스킨 ‘워터100 씬 미스트’는 최근 한 뷰티 프로그램에서 배우 강한나가 피부 상태와 상황에 따라 용도별로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며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스위스킨 ‘워터100 씬 미스트’ 대용량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위스킨 홈페이지나 고객지원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씨엠에스랩 개요

씨엠에스랩(CMS LAB)은 병의원 채널 기반의 메디컬 뷰티 노하우와 끊임없는 신뢰와 혁신, 기술력 기반의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를 국내외에 제공하는 메디컬 뷰티 전문 회사다. 현재 국내 4,000여 병의원 및 유럽, 미주, 아시아, 남미 등 전 세계 42개국에 진출해있다. 대표 브랜드로는 셀퓨전씨(Cell Fusion C)와 리페라(REPAIRA), 스위스킨(suiskin)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cms-lab.co.kr

연락처

씨엠에스랩 홍보대행
리앤컴
송명근 AE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