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4-19 16:30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찾아가는 아쿠아리움’ 실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이 19일 경기도 안산시에 위치한 시곡초등학교 영재반을 방문해 찾아가는 아쿠아리움을 진행했다
(사진제공: 롯데월드)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04월 19일 --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이 19일(수) 경기도 안산시에 위치한 시곡초등학교 영재반을 방문해 ‘찾아가는 아쿠아리움’을 진행했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의 교육사, 학예사 그리고 직원들은 일일 선생님으로 변해 해양생물과 아쿠아리스트, 수산질병관리사 등 아쿠아리움 관련 직업을 소개했고 아이들 40명은 개별적으로 도둑게 수조를 만드는 시간을 가졌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아이들이 직접 만든 도둑게 수조를 선물하며 뜻깊은 추억도 선사했다. 평상시 먹거리로만 여기던 게 종류를 직접 키워보며 생태와 같은 환경적 특징과 함께 해양자원으로서 가치를 함께 전달하고자 하는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의 의지를 담았다.

‘찾아가는 아쿠아리움’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직원들이 직접 학교를 방문해 실습 위주로 수업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처음으로 선보인 프로그램으로 기존에 방문한 학교 학생들의 뜨거운 호응과 관심으로 정기적으로 운영되는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의 인기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았다.

지난해에는 평소 아쿠아리움 방문이 어렵거나 해양생물을 쉽게 접하지 못하는 학생들을 방문해 아이들에게 해양생태계의 소중함을 일깨워 주었다면 올해는 대상 학교를 달리 선정했다. 해양도시와 바닷가 인근 학교를 방문해 가까이 있어도 잘 알지 못하는 해양생물과 해양자원의 소중함에 대해 알려주고 학생들이 그 가치를 느끼게 할 계획이다.

찾아가는 아쿠아리움 대상 학교는 교사와 학생들의 사전 신청을 받아 아쿠아리움 자문교사의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된다.

지난해에는 350여개 학교가 신청했고 그중 12곳을 직접 방문했다. 올해 상반기에는 해양도시에 위치한 학교를 대상으로 60여곳에서 신청을 받았고 4월부터 7월까지 4개월간 선정된 8개 학교를 방문할 계획이다.
출처: 롯데월드

웹사이트: http://www.lotteworld.com
언론연락처
롯데월드 홍보팀 호선혜 02-411-2102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  문의: 02-737-3600
PC 버전
메뉴
산업별 보도자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