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 정보로 돈번다’ 보상형 정보공유 플랫폼 ‘모두의낚시’, 관광벤처사업에 선정

2월 서비스 론칭 후 제7회 한국관광벤처사업에 선정
낚시인들의 참여 통해 다양한 낚시 노하우와 포인트 정보 제공
2017-04-19 16:09
그래비티 제공
IT 스타트업 그래비티가 보상형 낚시 정보 공유 서비스 모두의낚시를 론칭하며 제7회 관광벤처사업에 선정되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04월 19일 -- IT 스타트업 그래비티가 보상형 낚시 정보 공유 서비스 ‘모두의낚시’를 론칭하며 제7회 관광벤처사업에 선정되었다.

‘모두의낚시’는 초보 낚시인이 쉽게 접하기 어려운 낚시 노하우와 포인트 정보를 낚시인들이 서로 공유할 수 있도록 플랫폼을 제공하는 온라인 서비스다.

정보를 공유한 낚시인들은 받은 추천 수에 따라 현금 리워드를 적립 받게 된다. 현재 민물낚시부터 바다낚시까지 220여건의 낚시정보가 등록되었고 누적 추천 수는 1,323건에 달한다.

최근 IT 스타트업들의 낚시산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모두의낚시’는 차별화된 사업모델로 관광벤처사업에 선정되면서 업계 관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기존의 동호인, 커뮤니티 중심의 온라인 정보제공 산업에서 콘텐츠 중심의 서비스로 선전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래비티 김동길 대표는 “다른 레저스포츠에 비해 사전 정보가 중요한 낚시의 특색에 맞춰 낚시인들이 주도하는 콘텐츠 공유 서비스를 생각했다”며 “정보를 제공하는 낚시인들의 지속적인 참여를 위해 합리적인 보상을 제공할 수 있도록 수익모델 개발과 서비스 개편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monak.kr
언론연락처: 그래비티 김동길대표 010-4705-563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기업 홍보는 뉴스와이어로 하세요.
보도자료 배포와 모니터링이
쉬워집니다.

서비스 바로가기 >
산업별 보도자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