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넥서스, 세계를 선도하는 사이트 네트워크로 역량 증진

시넥서스와 레이디언트 리서치, 시넥서스 사명으로 통합 운영 예정

새로운 조직 구성으로 임상 실험을 위한 세계 최대 규모의 사이트 네트워크 탄생

적절한 시기에 적절한 임상 실험을 위해 적절한 환자를 찾아내는 독보적인 사이트 네트워크 역량

뉴스 제공
Synexus
2017-04-19 13:50
맨체스터, 영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유럽에 본사를 둔 시넥서스(Synexus)와 미국에 본사를 둔 레이디언트 리서치(Radiant Research)가 완전한 통합 운영을 통해 185개 사이트와 1500명의 직원들로 구성된 세계적인 단일 사이트 네트워크를 구성하기로 했다고 18일 발표했다. 이에 따라 탄생된 세계 최대 규모의 사이트 네트워크는 11개 국을 아우르고, 핵심 임상 개발 시장의 1억 명 이상의 환자들에게 편리하게 접근이 가능하며, 시넥서스 사명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생물 약제 및 임상실험수탁기관(CRO) 고객들은 이 사이트 네트워크를 통해 적절한 시기에 적절한 임상 실험을 위해 적절한 환자를 찾아낼 수 있는 독보적인 역량을 갖추게 된다. 시넥서스의 세계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는 범세계적인 사이트 네트워크는 고객들에게 데이터 주도적 구역 선택 및 작업, 검증된 환자 관련 업무, 미국·유럽·아프리카를 아우르는 전문 지식 등 뛰어난 역량을 제공한다.

2010년부터 시넥서스의 최고경영자로 일해온 크리스토프 베르소스(Christophe Berthoux)는 두 회사의 통합으로 탄생된 새로운 조직을 이끌게 된다.

베르소스는 “레이디언트 리서치 팀과 함께 일하게 되어 기쁘다”며 “우리는 시넥서스와 레이디언트, 그리고 예전에 우리가 인수한 리서치 어크로스 아메리카(Research Across America)의 성공 사례를 이 세계적인 사이트 네트워크에 포함시킬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상업적 접근 방식을 통합해 고객들에게 단일한 사이트 네트워크 솔루션을 제공하고, 고객들의 시간을 절약해주며, 능률을 향상시키고, 작업 속도를 빠르게 하고, 환자 등록의 예측 가능성을 개선하고자 한다”며 “시넥서스의 이름으로 세계를 선도하는 사이트 네트워크를 이끌어가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마이크 클레이(Mike Clay)는 통합된 사업체의 미국 내 운영을 맡고, 베르소스에게 직접 업무 보고를 하게 된다. 클레이는 “우리는 고객들을 위해 보다 광범위하고 세계적인 역량을 보유하는 방향으로 사업을 전환하면서, 매끄러운 통합 전략을 통해 고객 서비스의 품질을 보장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시넥서스(Synexus) 개요

시넥서스는 세계를 선도하는 임상 실험용 사이트 네트워크로, 약제 및 임상실험수탁기관(CRO) 고객들에게 독보적인 사이트 네트워크 역량을 제공하여 고객들이 적절한 시기에 적절한 임상 실험을 위해 적절한 환자를 찾아낼 수 있도록 돕는다. 시넥서스의 세계적인 사이트 네트워크는 11개국 185개 구역 1500명의 직원들로 구성되며, 핵심 임상 개발 시장의 1억 명 이상의 환자들에게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다. 시넥서스는 고객들에게 데이터 주도적 구역 선택 및 작업, 검증된 환자 관련 업무, 미국·유럽·아프리카를 아우르는 전문 지식 등 뛰어난 역량을 제공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41800579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시넥서스(Synexus) 홍보대행
사라 로버츠(Sarah Roberts)
+44 (0)1737 821890
sarah@vaneperc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