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록,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7 국제의약품전 참가

2017년 4월 18일부터 21일까지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7 국제의약품전

갈록의 글로벌 식품, 제약부문 총괄하는 스티븐 도허티 부문장이 연사로 참석

갈록, 제약업계 대상으로 위생 개스킷, 관련 공정 밸리데이션 솔루션, O링, 다이내믹씰과 고위생용 호스

뉴스 제공
갈록그룹
2017-04-19 11:40
팔미라, 뉴욕--(뉴스와이어)--고성능 유체 씰링 제품을 생산하는 세계적 기업으로 안전과 지속성, 생산성 향상에 주력하고 있는 갈록(Garlock)이 Rubber Fab과 함께 4월 18일~21일까지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국제의약품전(Korea Pharm 2017)에 참가한다.

Rubber Fab는 제약과 생물공정, 식음료 분야에서 중요 공정에 사용되는 제품들을 공급하는 유명 기업이다. 갈록은 제약용 씰링 솔루션을 공급함으로써 위생 공정 실패의 주요 원인들을 제거하고 공정 오염으로 이어지지 않도록 한다. 당사의 혁신적이고 신뢰성을 갖춘 제품들은 우수한 내약품성을 통해 핵심 시장의 니즈에 대응하며 특히 성능이 뛰어나고 수명이 길어 생산 제품의 완전성과 재현성을 보장한다.

세계적 수준의 당사 솔루션에는 USP Class VI, FDA, 3A 기준을 충족시키는 씰 제품, 위생 개스킷, 가로막, 호스, 피팅과 특수 밸리데이션 솔루션 등이 있으며 모든 종류의 유체 통로 애플리케이션을 다룰 수 있다. 우리는 현장 직원과 정비부서, 공정 엔지니어, 장비 설계자들과 지속적으로 협력해 공정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되는 정적, 동적 애플리케이션용 씰링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업계 관계자들이 새로운 트렌드를 파악하고 교류의 장을 여는 가운데 갈록의 스티븐 도허티(Stephen Doherty) 식품, 제약부문장이 연사로 참석한다. 도허티 부문장은 ‘제약과 바이오제약 공정에 쓰이는 고수요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차세대 PTFE 위생씰’을 주제로 4월 20일 오후 1시 30분부터 2시 30분까지 발표를 진행한다.

도허티 부문장은 “한국을 대표하는 제약분야 컨퍼런스에 참석하게 되어 기쁘며 업계 전문가들과 함께 발표를 맡게 된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현재 아태지역은 기회의 땅으로 불리고 있으며 갈록 역시 시장 점유율을 늘려 나가고 있다. 이러한 성장세에 대응하기 위해 그동안 우리는 아시아 지역에 대해 투자를 해왔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제약분야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제품이 선보이게 되며 목록은 다음과 같다.

-Gylon® Bio-Pro Plus™: 화학적 친화성, 밀봉성, 유동성 등 공정별 중요 요소 전반에 걸쳐 업계 최고 수준의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개스킷 밀림이나 위생적 결합 침해 등 비용 증가가 수반되는 중대 오염문제를 제거한다.
-Tuf-Steel®: 완벽한 표면 성능과 우수한 내구성, 긴 수명을 자랑한다. 점동 및 유동성을 제거하는 데 탁월해 누출 없는 씰을 제공한다.
-Smart Clamp™: 차세대 위생 힌지 클램프로 정확한 개스킷 지지, 향상된 회전력을 위한 다양한 설정 기능을 가지고 있다. 여기에 360도 동일 압축을 통해 ASME-BPE 씰 성능 규격에 부합하는 전면 성능을 지원한다.
-Sanitary Hose & Hose Assemblies: Rubber Fab은 각기 다른 재료에 쓰이는 다양한 고무 호스를 공급해 거의 모든 위생호스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한다. 또한 제약업계와 식품업계가 제시하는 품질 표준을 준수한다.

갈록 부스의 행사장 위치는 Booth #8Q210다. 행사 관련 정보는 https://www.koreapharm.org/eng/main.asp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갈록(Garlock) 개요

엔프로 인더스트리(EnPro Industries) 산하에 속해 있는 갈록(Garlock®)은 고성능 유체 씰링 제품 생산 분야의 세계적 기업이다. 갈록은 제약업계을 대상으로 청결성과 추적성 유지와 FDA/USP 기준 준수를 위해 제작된 특수씰과 개스킷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당사는 식품과 양조, 병음료 시장의 제품 완전성과 소비자 안전성을 보장하는 식품용 개스킷과 씰 개발의 선두주자이기도 하다.

Rubber Fab 개요

Rubber Fab은 높은 수준의 위생성과 금속 탐지, x-레이 검사가 가능한 광범위한 탄성체 재료 분야에 고품질 위생 개스킷과 호스, 호스 조립품, 튜빙, 펌프, 필러기계 부품을 공급하는 혁신 기업이다. 금속탐지/x-레이 검사가 가능한 Rubber Fab의 제품들은 식품안전현대화법에 의거한 가이드라인을 충족시키고 있다.

Rubber Fab 웹사이트: http://www.rubberfab.com/

웹사이트: http://www.garlock.com/en

연락처

Garlock Singapore
Regional Marketing Specialist
+65 6681 947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