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프로토, 신제품 맨하탄 출시 예정 퀴즈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세기P&C
2017-04-19 10:10
서울--(뉴스와이어)--사진영상장비 전문기업 세기P&C(대표 이봉훈)가 맨프로토 신제품 맨하탄 콜렉션 출시 예정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새로운 맨프로토 맨하탄 카메라 가방 콜렉션은 항상 카메라 장비를 소지하며 이동하는 도시 커뮤터들에게 완벽한 제품이다. 이 가방은 자전거, 도보 등으로 출퇴근하는 경우에도 최적화돼 있어 도심 속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기에 매력적이다.

이번 맨하탄 콜렉션 시리즈는 백팩, 3-way 숄더백, 메신저 총 3개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맨프로토의 새로운 장비 보호 시스템 FLEXY CAMERA SHELL 시스템이 적용되어 장비 수납에 있어 극도의 유연성을 제공한다. 혁신적인 디바이더는 DSLR과 CSC(Compact System Camera)를 보다 안전하게 장착할 수 있다.

이번 출시 기념 이벤트는 4월 17일(월)~5월 17일(수)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퀴즈를 모두 맞춘 당첨자 3명을 대상으로 맨하탄 콜렉션 국내 입고 후 선택한 한 가지 제품을 증정한다.

세기P&C 맨프로토는 최근 들어 맨프로토가 지속적으로 라이프 스타일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며 기능 뿐만 아니라 디자인 측면까지도 고려한 맨프로토의 행보에 주목해 달라고 밝혔다.

세기P&C 맨프로토 신제품 맨하탄 콜렉션 퀴즈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세기P&C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eki.co.kr

연락처

세기P&C
홍보팀
박세연
02-3668-31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