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4-19 09:34

CJ제일제당, 냉면 제품 리뉴얼 단행

CJ제일제당이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냉면 제품의 리뉴얼을 단행했다
(사진제공: CJ제일제당)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04월 19일 -- CJ제일제당이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냉면 제품의 리뉴얼을 단행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제품의 맛·품질을 개선했다. 물냉면과 비빔냉면의 특성이 다른 만큼 기본적으로 쫄깃함을 살리면서도 각 특성에 맞춘 면을 개발, 적용했다. 물냉면용은 면 표면을 단단하게 만들어 잘 퍼지지 않도록 했다. 비빔냉면 용은 감자 전분을 추가하고 수분 함량을 조절해 부드러우면서도 매운 양념이 잘 배게끔 했다.

제품 디자인도 변경했다. ‘동치미 물냉면’, ‘함흥 비빔냉면’, ‘제일제면소’ 등 여름 계절면 제품 라인업의 디자인을 통일했다. 또한 ‘제일제면소 부산밀면’과 ‘제일제면소 속초 코다리냉면’, ‘제일제면소 봉평 메밀막국수’ 등 지역 특색을 살린 제품은 패키지에 지역 이름을 크게 표기, 지역별 특색 메뉴라는 점을 강조했다.

CJ제일제당은 이번 리뉴얼을 알리기 위해 시식행사 등 공격적인 영업/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냉면 마케팅 담당 오정욱 브랜드 매니저는 “작년보다 더위가 빨리 찾아온 데다 올해 역시 무더위가 예보되고 있어 냉면 소비도 빨라지고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며 “올해 소비자 니즈에 맞춰 맛·품질을 업그레이드한 만큼 이를 지속적으로 알려 시장 성장을 이끌겠다”고 밝혔다.
출처: CJ제일제당

웹사이트: http://www.cj.co.kr
언론연락처
CJ제일제당 홍보팀 채민수 02-6740-1314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  문의: 02-737-3600
PC 버전
메뉴
산업별 보도자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