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캐피탈, 대한사회복지회와 사회공헌활동을 위한 자매결연 맺어

출처: 대한사회복지회
2017-04-19 09:40
롯데캐피탈이 친권포기아동을 위한 양육물품을 전달하며 대한사회복지회와 자매결연식을 진행했다(좌 롯데캐피탈 박송완 대표이사, 우 대한사회복지회 윤점식 회장)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04월 19일 -- 롯데캐피탈(대표 박송완)은 18일 오후 1시 대한사회복지회(회장 윤점식)와 자매결연을 맺고 활발한 사회봉사활동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자매결연식에는 박송완 롯데캐피탈㈜ 대표이사, 윤점식 대한사회복지회 회장 등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향후 롯데캐피탈은 ‘일일 엄마/아빠되기’, ‘아기용품 만들기’ 등 임직원들의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지속적인 기부용품 전달과 싱글맘 가정을 위한 지원 활동에도 동참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의 범위를 보다 폭 넓게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대한사회복지회는 1954년 전쟁고아의 복지를 위해 설립되었으며 사회의 무관심과 냉대로 소외된 어린 생명들의 가정보호를 원칙으로 싱글맘가정지원사업, 입양사업, 아동복지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수행하는 전문복지기관이다.

대한사회복지회 개요

대한사회복지회는 1954년 전쟁고아의 복지를 위해 설립됐으며, 사회의 무관심과 냉대로 소외된 어린 생명의 가정보호를 원칙으로, 저소득싱글맘가정지원사업, 입양사업, 위탁가정사업 등 다양한 복지사업을 수행하는 전문복지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sws.or.kr
언론연락처: 대한사회복지회   경영전략부 모금후원과   김보경   02-567-881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산업별 보도자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