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공학서밋, PEGS 보스턴 2017’ 5월 1일 개최

뉴스 제공
글로벌인포메이션
2017-04-18 13:50
서울--(뉴스와이어)--Cambridge Healthtech Institute가 주최하는 단백질공학서밋, PEGS 보스턴 2017이 5월 1일부터 5일까지 미국 보스턴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제약회사, 연구기관, 정부기관에 소속된 세계적인 전문가와의 네트워킹이 가능하며 생물제제 개발의 폭넓은 영역에 관련된 최신 정보, 사례 연구, 베스트 프랙티스에 대해 파악하고 단백질 엔지니어링 및 항체 엔지니어링, 면역치료, 종양학, 발현, 분석법, 면역원성, 각종 치료법에 관한 상세한 연구 발표를 들을 수 있는 최적의 기회이다.

컨퍼런스 주제로는 △엔지니어링 △분석 △종양학 △면역원성 및 바이오어세이 △발현 △치료 △생체접합체 등 다양한 논의가 펼쳐진다.

(주)글로벌인포메이션은 이번 행사를 소개하며 참가신청도 함께 접수하고 있다.

세계 2,200명 이상의 참가자
22개 이상의 컨퍼런스 트랙 마련
350개 이상의 최신 기술 발표
100개 이상의 전시부스

글로벌인포메이션 개요

(주)글로벌인포메이션(GII)은 세계 6개국에 위치한 자체 네트워크를 통하여 비즈니스 파트너인 전 세계 400여 주요 리서치회사의 최신 시장조사보고서 및 기술동향 관련 자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맞춤형 시장조사를 수행하는 지식정보 제공 전문회사이다. 또한 전 세계 각국에서 개최되는 국제컨퍼런스, 전시회 및 세미나와 관련된 정보 제공과 함께 참가신청 업무도 수행하고 있다. 고객의 중요한 의사결정 과정을 지원하고 새로운 사업 기획과 추진에 꼭 필요한 최고급 정보를 적시에 제공하며 모든 산업에 필요한 정보가 잘 활용될 수 있도록 공헌하는 것이 당사가 추구하는 경영이념이다.

PEGS Boston: http://www.giievent.kr/chi369049

웹사이트: https://www.giikorea.co.kr

연락처

(주)글로벌인포메이션
마케팅팀
조영하
02-2025-2995
이메일 보내기

참가 신청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