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수확기술 유럽 컨퍼런스·전시회 2017’ 5월 9일 개최

뉴스 제공
글로벌인포메이션
2017-04-18 13:30
서울--(뉴스와이어)--IDTechEx가 주최하는 에너지 수확기술 유럽 컨퍼런스·전시회(Energy Harvesting Europe)가 독일 베를린에서 5월 9일부터 12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61개국 3,000여명 이상의 다양한 조직의 인사가 참가하여 향후 등장하는 기술, 재료 선정, 시장 동향, 최신 제품 등에 대해 논의하는 컨퍼런스 및 전시회이다.

5월 10~11일: 컨퍼런스 및 전시회

5월 9일·12일: 마스터클래스

주요 논의 주제는 △더 스마트한 세상에서의 에너지 수확기술 응용 △진동 에너지 수확기술 △열전소자를 이용한 에너지 수확기술 △최신 에너지 수확기술과 장비 △새로운 태양광 기술과 시스템 △에너지수확기술의 혁신 등 다양한 논의가 펼쳐진다.

동시 개최 이벤트

Printed Electronics Europe
Energy Harvesting Europe
Graphene & 2D Materials Europe
Wearable Europe
3D Printing Europe
Energy Storage Innovations Europe
Internet of Things Applications Europe
Electric Vehicles: Everything is Changing Europe
Sensors Europe

(주)글로벌인포메이션은 이번 행사를 소개하며 참가신청도 함께 접수하고 있다.

글로벌인포메이션 개요

(주)글로벌인포메이션(GII)은 세계 6개국에 위치한 자체 네트워크를 통하여 비즈니스 파트너인 전 세계 400여 주요 리서치회사의 최신 시장조사보고서 및 기술동향 관련 자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맞춤형 시장조사를 수행하는 지식정보 제공 전문회사이다. 또한 전 세계 각국에서 개최되는 국제컨퍼런스, 전시회 및 세미나와 관련된 정보 제공과 함께 참가신청 업무도 수행하고 있다. 고객의 중요한 의사결정 과정을 지원하고 새로운 사업 기획과 추진에 꼭 필요한 최고급 정보를 적시에 제공하며 모든 산업에 필요한 정보가 잘 활용될 수 있도록 공헌하는 것이 당사가 추구하는 경영이념이다.

에너지 수확기술 유럽 컨퍼런스·전시회: http://www.giievent.kr/ixc381474/

웹사이트: https://www.giikorea.co.kr

연락처

(주)글로벌인포메이션
마케팅팀
조영하
02-2025-2995
이메일 보내기

참가 신청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