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콘컴퍼니, 마콘아카데미 ‘REF1’ 수강생 모집

광고∙마케팅 관련학과 졸업생 및 졸업예정자 대상 16주 과정

5월 7일까지 신청

뉴스 제공
마콘컴퍼니
2017-04-18 11:17
서울--(뉴스와이어)--2017 하이서울브랜드로 선정된 통합디지털광고대행사 (주)마콘컴퍼니가 마콘아카데미를 열고 5월 7일까지 제1기 ‘REF1’ 수강생을 모집한다.

‘REF1’은 ‘Real Exciting Future 1’의 약자로 예비 광고인 및 마케터를 꿈꾸는 관련학과 재학,졸업생 및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하는 일종의 광고·마케팅 입문자 과정이다.

총 16주간 진행되는 이번 과정에는 제일기획, 이노션 등 국내 유수의 광고대행사 현직 실무자 및 SK텔레콤, 넥슨GT, 코카콜라, 한성기업, BMW 등 브랜드파워가 있는 국내외 대기업의 광고마케팅 담당자가 실무형 강연을 통해 실제 현장에서의 생생한 업무경험과 노하우를 전수해주고 수강생은 이들과의 네트워크를 통해 사회진출 시 도움을 받을 수 있게 된다.

또한 이번 과정에는 참가자들이 자신의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16주 과정 중 1박 2일 동안 익사이팅 캠프를 마련하고 개인별/팀별 제안서를 작성하고 PT 경연을 진행한다.

PT 발표 후에는 실무진의 피드백을 통해 제안의 강점과 보완점을 파악하는 시간을 갖는 한편 경연 최종 우승팀에게는 취업장려금과 전문대행사의 취업연계 기회를 지원한다.

마콘컴퍼니는 미래 광고인, 마케터를 꿈꾸는 취업준비생, 졸업예정자들에게 실제 업무 현장에서 필요한 실무강연과 과제평가를 통해 스스로 흥미진진한 미래를 열어나가고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며 본 프로그램을 통해 관련 업계 취업을 희망하는 이들이 현업에서 필요한 역량을 키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광고·마케팅 등 관련 학과 재학(휴학) 및 졸업생, 졸업예정자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고 마콘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마콘아카데미: http://www.maconacademy.com/

웹사이트: http://www.maconcorp.com

연락처

마콘컴퍼니
신사업실
허윤석
02-569-99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