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P Paribas 2017 후원 ‘꿈을 향한 징검다리 프로젝트’ 완공식 실시

2017-04-17 17:53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제공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가 12일 서울시 관악구에 위치한 양지지역아동센터에서 2017 꿈을 향한 징검다리 프로젝트 완공식을 진행하였다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04월 17일 -- 사단법인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가 12일 서울시 관악구에 위치한 양지지역아동센터에서 2017 꿈을 향한 징검다리 프로젝트 완공식을 진행하였다.

BNP Paribas의 후원으로 진행하는 ‘꿈을 향한 징검다리 프로젝트’는 2014년부터 4년째 지역아동센터의 주방 개보수를 실시하여 쾌적한 급식환경을 확보하고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이날 완공식은 BNP Paribas의 임직원들과 함께하는 봉사활동의 일환으로 라이스클레이 수업도 진행되었다. 향후 BNP Paribas는 양지지역아동센터를 정기적으로 방문해 미술, 댄스, 요리 등 다양한 예체능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여 아동들의 꿈과 미래를 지원할 예정이다.

BNP Paribas 서울지점의 COO Hugues ANTIER(유그 앙티에) 부대표는 “양지지역아동센터의 주방 개보수 공사가 잘 된 것 같아 매우 기쁘다. 본 사업을 통해 아이들이 더욱 좋은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사단법인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전병노 이사장은 “4년 동안 지속적으로 지역아동센터에 관심을 갖고 아이들에게 건강한 급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해 주신 BNP Paribas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밝혔다.

2017 꿈을 향한 징검다리 프로젝트는 양지지역아동센터 외에 경기, 인천 내 3개소 지역아동센터의 주방환경 개보수를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다.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개요

사단법인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온프렌즈)는 2003년 3월 지역사회 안에서 보호와 양육을 필요로 하는 아동에게 통합교육 및 복지활동을 제공한다. 전국의 비영리 지역아동센터들이 더 나은 아동의 발달과 권리의 보장을 위해 기관간의 정보교류와 연대활동의 필요성이 대두되어 설립된 협의회로 2006년 보건복지부로부터 법인인가를 받았다. 전국 16개 시도지부와 2,000여 지역아동센터들이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단체이다.
웹사이트: http://www.kaccc.org
언론연락처: (사)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자원개발나눔국   김하경   02-732-797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기업 홍보는 뉴스와이어로 하세요.
보도자료 배포와 모니터링이
쉬워집니다.

서비스 바로가기 >
산업별 보도자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