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팡, 공식 서포터즈 ‘에듀팡 프렌즈’ 1기 해단식 가져

총 6개월간 SNS 홍보, 모니터링 등 에듀팡 홍보에 참여

뉴스 제공
포워드퓨처
2017-04-17 14:45
서울--(뉴스와이어)--교육 종합 플랫폼 에듀팡(포워드퓨처, 대표 여원동)이 공식 서포터즈 ‘에듀팡 프렌즈’ 1기의 해단식을 가졌다고 17일 밝혔다.

가산 우림 라이온스밸리 대강당에서 열린 이번 해단식에서는 지난해 10월 선발된 1기 서포터즈의 활동들을 돌아보고 이들에게 수료증을 수여하는 등의 시간을 가졌다.

자녀 교육에 관심이 많은 어머니들로 구성된 에듀팡 프렌즈 1기는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총 15명이 선발돼 6달 동안 교육 상품 리뷰, 인터뷰 및 정보성 콘텐츠 제작 등의 다양한 활동들을 펼쳐 왔다. 또한 매월 정기적으로 주어지는 온·오프라인 미션 수행 및 기타 이벤트 홍보를 통해 적극적으로 에듀팡을 알려 왔다.

수료식에 참석한 에듀팡 프렌즈 1기 이승연(48) 님은 “6개월 동안 에듀팡 공식 서포터즈로 활동하며 좋은 교육 정보를 얻음은 물론, 미래 플랜을 짜는 데에도 많은 도움이 되었다”며 “기회가 된다면 2기 에듀팡 프렌즈로 다시 한 번 활동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6개월 동안의 활동을 정리하는 간담회를 갖고 간단한 다과회 및 점심 식사 시간을 가졌다. 이어 뉴논스톱, 느낌표, 여왕의 꽃 등을 연출하고 최근에는 베스트셀러 ‘영어책 한 권 외워 봤니?’를 집필한 김민식PD가 연사로 초청돼 ‘미래형 인재와 혼자 하는 영어 공부’를 주제로 특강을 진행하였다.

여원동 에듀팡 대표는 “지난 6개월 동안 적극적으로 활동해 주신 프렌즈분들께 깊은 감명을 받았다”며 “수료식이 활동의 끝이 아니라 친구처럼 더욱 돈독한 관계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교류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팡은 다음달 초부터 에듀팡 프렌즈 2기를 모집할 예정이다. 교육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내달 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포워드퓨처 개요

에듀팡은 포워드퓨처에서 운영하는 에듀테크 서비스 브랜드다. 2015년 1월 1일 설립되었으며 교육비 절감을 통한 가계의 경제적 부담 완화, 양질의 다양한 맞춤형 교육 정보 제공, 교육 정보의 소통을 통한 인재 육성 기여라는 3가지 목표를 가지고 교육시장의 선진화와 활성화를 통한 구조적 개선을 지향하는 대한민국 No.1 에듀플레이스다. 에듀팡은 영유아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전 세대를 걸쳐 인강에서부터 도서, 교구재, 학원까지 교육에 관한 전 상품을 다루고 있다.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학원 O2O, 교육 상품 큐레이션, 교육 정보 제공, 커뮤니티까지 ‘공부할 때’ 방문해야만 하는 ‘교육종합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비전을 가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dupang.com

연락처

포워드퓨처
이윤정 선임연구원
02-2088-78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