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송담대학교-제주항공, 산학협력 체결

뉴스 제공
용인송담대학교
2017-04-17 11:27
용인--(뉴스와이어)--용인송담대학교(총장 최성식)가 4월 14일 본관 대회의실에서 ㈜제주항공과 산학협력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용인송담대학교 최성식 총장과 제주항공 김용태 객실본부장을 비롯한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향후 용인송담대학교 학생들의 현장실습 기회 제공 및 취업 멘토링반 운영, 졸업생 채용 등의 분야에서 적극 협력하기로 협약하였다.

본 행사를 주관한 용인송담대학교 호텔관광과(학과장 예진희)는 2015, 2016년 2년 연속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 대상, 2015년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및 고객 감동 브랜드 지수 1위를 차지하며 대한민국 대표 항공사로서 브랜드파워가 커지고 있는 제주항공과의 이번 산학협력을 통해 향후 호텔관광과 졸업생들의 진로가 호텔 관광 분야 뿐 아니라 항공 서비스 영역으로까지 확대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제주항공 김용태 객실본부장은 “영어 교육을 강화함으로써 언어능력과 국제 마인드를 겸비한 서비스 전문가를 양성하는 우리나라 최고의 교육기관인 용인송담대학교와 협약을 체결하여 기쁘게 생각한다”며 “활발한 교류를 통해 취업 분야 등에서 상호 발전하는 계기로 삼겠다”고 말했다.

최성식 총장은 “용인송담대학교가 국내 뿐 아니라 아시아 주요 20개 이상 도시로 취항하고 있는 제주항공과의 협약을 체결하여 더욱 발전할 것으로 기대하며 학생들의 취업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ysc.ac.kr

연락처

용인송담대학교
입학홍보처
국윤미
031-330-9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