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쉘, 게임원과 생활체육야구 공동 마케팅 협약 체결

2017-04-17 09:13
한국쉘석유 제공
한국쉘석유주식회사가 생활체육야구 전문기업 게임원커뮤니케이션즈와 14일 공동 마케팅 업무 협약을 맺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04월 17일 -- 10년 연속 세계 판매 1위인 쉘의 한국 법인인 한국쉘석유주식회사(이하 한국쉘)가 생활체육야구 전문기업 (주)게임원커뮤니케이션즈(이하 게임원)와 14일 공동 마케팅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으로 2016 시즌부터 KBO를 공식 후원해 온 한국쉘은 KBO 리그 선수들을 대상으로 매월 진행하는 ‘힐릭스플레이어(HelixPlayer)’ 선정 및 시상을 생활체육야구인들로 확대해 시행한다.

이를 통해 한국쉘은 프리미엄 합성엔진오일인 ‘쉘 힐릭스 울트라’가 최상의 엔진 퍼포먼스(Ultimate Engine Performance)를 제공하듯 생활체육야구인들이 최상의 야구 퍼포먼스(Ultimate Baseball Performance)를 발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후원해 나갈 예정이다.

생활체육 야구부문 힐릭스플레이어(HelixPlayer) 선정은 전문적인 점수 체계인 ‘WAR(Wins Above Replacement: 대체 선수 대비 승리 기여도) 평가 지표’를 바탕으로 한다. 지표를 통해 매월 최고의 활약을 펼친 선수들을 포지션 별 1명씩 선정해 시상 및 경품을 수여하는 방식이다.

향후 ‘한국쉘’은 생활체육야구인들을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힐릭스플레이어’를 매개체로 KBO 리그와 생활체육야구의 공동 발전을 지속 지원할 예정이다.

강진원 한국쉘 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쉘이 생활체육야구인들에게 보다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갈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힐릭스플레이어가 생활체육야구인들의 승부욕을 한층 고취시키고 기량 또한 향상시키는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힐릭스플레이어(HelixPlayer)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국쉘석유주식회사 개요

1960년에 설립된 한국쉘석유주식회사는 세계적인 에너지 기업인 로열더취쉘그룹 (Royal Dutch Shell Group)의 계열 회사로서 자동차용 엔진, 산업용 기계 및 선박용 엔진 등에 사용되는 우수한 품질의 다양한 윤활유와 그리스를 생산하여 판매하고 있다. 쉘은 2015년까지 10년 연속으로 세계 윤활유 판매부문에서 1위를 기록함으로써 (Kline 자료) 최고의 윤활유로 인정 받았다. 또한 안전 부문에서도 2016년 8월 기준 무사고 300만 시간을 달성하여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으로부터 인증패를 수상한 바 있다.
언론연락처: 한국쉘석유주식회사홍보대행   KPR   최하나   02-3406-211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기업 홍보는 뉴스와이어로 하세요.
보도자료 배포와 모니터링이
쉬워집니다.

서비스 바로가기 >
산업별 보도자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