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캣, ‘웨스톤 케어카드’ 봄맞이 증정 프로모션 실시

뉴스 제공
사운드캣
2017-04-14 17:48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인이어 브랜드 웨스톤(WESTONE)의 공식 수입처인 사운드캣이 5월 14일까지 웨스톤을 판매하는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샵 전 지점에서 웨스톤 인이어 전 모델 구매 시 ‘웨스톤 케어카드’를 무상으로 증정한다고 밝혔다(단, 사운드캣 공식수입품만 해당).

봄맞이 웨스톤 케어카드 증정 프로모션의 기간은 4월 14일부터 5월 14일까지이며 구매한 제품의에 해당하는 등급의 웨스톤 케어카드를 증정한다. 웨스톤 케어카드 소지 시 고객 무상 A/S 제공 기간은 최대 3년까지 보장된다. 그 밖에도 사용자 과실로 인한 보상판매 진행 시 혜택과 런칭쇼 등 웨스톤 행사 시 우선선정의 혜택을 제공받는다.

사운드캣은 일반적인 이어폰의 평균 A/S 기간이 1년 정도임을 감안할 때 3년간 애프터 서비스를 보장받는 것은 고가의 인이어 사용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웨스톤 케어카드는 프리미엄 인이어 브랜드 웨스톤 고객들만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로 웨스톤 사운드캣 정품 인이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유료로 제공하고 있다.

사운드캣 개요

사운드캣은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라는 거대한 비전을 가진 젊은 기업이다. 사운드캣은 Westone, Ultimate Ears, JH Audio, Etymotic Research, 64Audio, Fender, MEEaudio 등 프리미엄 인이어 헤드폰과 전세계 특허를 보유한 폼팁 Comply, 뮤지션을 위한 Nord, Roli, MXL, Audient, XKey, Focusrite, Novation, sE Electronics, Aston 등 음악장비를 국내에 독점 공급하는 포괄 개념의 음악관련 장비 유통 및 서비스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soundcat.com

연락처

사운드캣
홍보팀
이재면 사원
070-4639-24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