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리 블락스, 봄맞이 프로모션 실시… 사운드팩 무료다운로드 제공

뉴스 제공
사운드캣
2017-04-17 09:30
서울--(뉴스와이어)--첨단악기 제조사 영국 롤리(ROLI)가 봄을 맞아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라이트패드블락 정품 구매 후 노이즈 앱의 ‘REGISTER BLOCK’을 통해 제품 등록 시 롤리의 사운드 디자이너들과 세계적인 뮤지션들이 콜라보로 제작한 블락스 전용 유료 사운드 프리셋을 모두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은 4월 13일 정오부터 27일 오후 5시까지다(영국 현지 기준). 해당 기간에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사운드팩의 종류는 총 여덟가지며 이는 약 30파운드(4만2천원) 상당이다. 사운드팩에는 각종 신스, 드럼, 베이스 프리셋 등이 100개 이상 포함되어 있다.

롤리의 노이즈 앱은 블락스 초심자들이 쉽게 제품을 익히고 음악을 만들 수 있는 소프트웨어이며 누구나 노이즈 앱에서 제공하는 학습모드를 사용해 연주를 익히거나 마음에 드는 프리셋을 골라 곡을 만들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운드팩에는 Wu-Tang Clan 의 랩퍼 RZA의 ‘Spoonful of Grit’, 세계적인 디제이 Steve Aoki의 ‘Neon Future’, 10대 때 데뷔하여 Jay-Z 등 유명 뮤지션들의 프로듀서로 활동하고 있는 WondaGurl의 ‘Distorted Bliss’ 등이 포함되어 있다.

한편 롤리의 국내 공식 수입처는 ㈜사운드캣이며 블락스는 자운드 및 각종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프로모션 상세 안내

기간 : 영국 현지 시간 기준으로 4월 13일부터 4월 27일 오후 5시까지
내용 : 라이트패드 하드웨어 시리얼넘버 등록 시 노이즈 앱의 8가지 전용 유료 사운드팩 무료 다운로드

사운드캣 개요

사운드캣은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라는 거대한 비전을 가진 젊은 기업이다. 사운드캣은 Westone, Ultimate Ears, JH Audio, Etymotic Research, 64Audio, Fender, MEEaudio 등 프리미엄 인이어 헤드폰과 전세계 특허를 보유한 폼팁 Comply, 뮤지션을 위한 Nord, Roli, MXL, Audient, XKey, Focusrite, Novation, sE Electronics, Aston 등 음악장비를 국내에 독점 공급하는 포괄 개념의 음악관련 장비 유통 및 서비스 회사이다.

자운드 홈페이지: http://www.zound.co.kr

웹사이트: http://soundcat.com

연락처

사운드캣
홍보팀
조은경 사원
070-4639-01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