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테, 한국 런칭 10주년 페스티벌 개최

뉴스 제공
실란트로
2017-04-14 11:09
서울--(뉴스와이어)--덴티스테가 한국 런칭 10주년을 맞이 했다. 국내 최초 나이트 타임 치약을 선보인 덴티스테는 No.1 나이트 타임 치약으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전 세계 14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프리미엄 토탈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는 허브 등 네츄럴 성분으로 수면 중 발생하는 여러 구강 질환을 예방하고 아침 입 냄새 제거에 탁월한 나이트 타임 치약과 오랄린스, 후레쉬 브레스 스프레이, 작은모·센서티브 칫솔 등 구강 케어 라인을 갖추고 있다.

덴티스테는 몽드셀렉션 3년 연속 금상을 수상하며 세계적으로 품질을 인정받았고 국제 공인 기관의 임상 실험을 통해 피험자의 93%가 입 냄새 개선 효과가 있음이 증명됐다.

10주년을 기념해 ‘덴티스테 한국 런칭 10주년 페스티벌’을 올 한 해 동안 진행한다. 사랑, 키스 등 10가지 주제로 사진 아트 공모전을 개최하며 소비자가 직접 뽑는 덴티스테 어워드, 10만개 증정 대규모 샘플링 행사, 키스데이 콘서트 등이 다채롭게 마련된다.

덴티스테는 10년 동안 덴티스테에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의 사랑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의 10년은 지난 10년 보다 더욱 고객 만족과 건강함을 우선으로 새롭고 다양한 구강 케어 제품 출시와 업그레이드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덴티스테 한국 런칭 10주년 페스티벌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실란트로 허브 쇼핑몰에서도 10시 10분 첫 구매 고객 경품 증정, 10주년 응원 댓글 이벤트 등이 알차게 진행된다.

실란트로 개요

실란트로(주)는 해외 브랜드 헬스&뷰티 제품을 국내 독점 수입 유통하고 있는 업체이다. 현재 프리미엄 나이트 타임 치약 ‘덴티스테’, 일본 판매 1위의 무알루미늄, 무향 ‘QB데오드란트’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운영 중에 있다. 할인점, 백화점, H&B스토어, 약국 등 오프라인 채널과 종합몰,오픈마켓 등 온라인 채널까지 다양한 유통망을 확보하고 있다.

덴티스테 공식 홈페이지: http://www.dentiste.co.kr

연락처

실란트로
마케팅
정미진 과장
070-7834-78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