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지도자 재충전, 힐링 프로젝트 ‘휴, 그리고 가족애’ 참가자 모집

뉴스 제공
한국청소년연맹
2017-04-14 08:48
서울--(뉴스와이어)--한국청소년연맹(총재 한기호)은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 교보생명이 후원하는 청소년지도자 재충전·힐링 프로젝트 ‘휴(休), 그리고 가족愛’를 실시한다.

본 사업은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밤낮, 주말 없이 일하다 보니 정작 자기 자신에게는 소홀할 수 밖에 없었던 전국의 청소년지도자들 그리고 그런 그들을 배우자, 아빠, 엄마로 두어 늘 주말을 양보해야만 했던 그 가족들에게 행복한 시간을 돌려주어 휴식과 재충전을 통해 건강한 가족관계의 유지 위해 준비됐다.

6월부터 실시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청소년지도자들만 대상으로 하는 재충전 휴 여행(일본 홋카이도)과 청소년지도자와 그 가족을 대상으로 하는 가족共感 힐링여행(1차-부산/거제, 2차-제주)으로 구성되었다. 참가비는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와 교보생명의 후원으로 전액 지원한다.

프로그램 참가자격 및 기타 세부사항은 한국청소년연맹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안내되어 있으며 4월 24일까지 신청을 받는다.

한국청소년연맹 개요

한국청소년연맹(아람단·누리단·한별단·한울회)은 학교교육과 상호보완을 통한 건전한 미래세대를 육성하기 위해 1981년 설립되어 ‘한국청소년연맹육성에관한법률(81.4.13 법률 제3434호)‘에 의해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로부터 지원을 받으며, 학교를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 우리 고유의 청소년 단체이다. 현재는 전국 19개 시도, 8천여개 학교에서 33만여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으며, 서울시립중랑청소년수련관을 비롯한 전국 22개의 청소년 수련시설을 운영하는 등 대한민국 최고의 청소년 사회교육 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올해로 창립 35주년을 맞아 ‘청소년 인성교육의 중심, 한국청소년연맹’이라는 슬로건 아래 청소년단체 활동뿐만 아니라 각종 사회공헌활동 및 다양한 청소년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ya.or.kr

연락처

한국청소년연맹
창의전략부
정필수 차장
02-2181-74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