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플레이어, 삼성 갤럭시 S8·S8+ 전용 케이스 5종 출시

뉴스 제공
스킨플레이어
2017-04-17 10:00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스마트폰 케이스 브랜드 스킨플레이어(SKINPLAYER)가 삼성 갤럭시 S8/S8+ 전용 케이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갤럭시 S8/S8+ 전용 케이스 라인업은 기존 자사 인기 모델인 ‘i-slide’, ‘i-fit’, ‘i-fit pro’ 등 7종과 3월 세계 최초로 론칭한 ‘내셔널지오그래픽’ 모바일케이스 8종까지 총 15가지 모델로 구성되어 있다.

스킨플레이어의 갤럭시 S8/S8+ 전용 케이스는 완성도 높은 양방향 카드 수납 케이스 ‘i-slide’ 시리즈로 대중에게 잘 알려진 스킨플레이어의 기술력이 집결된 모델들이다.

‘i-slide’는 단방향 카드 수납 방식과는 달리 양방향 카드 수납 방식으로 설계되었으며 효율적인 카드 관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이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모델이다. 특히 i-slide 스타일의 카드 수납 방식을 반영하면서 군살을 대폭 줄여 슬림해진 스마트폰 케이스 i-fit 역시 함께 출시 예정이다.

스킨플레이어는 이번에 출시하는 모델 역시 인기를 누려 온 기존의 모델처럼 디자인, 제품 보호, 효율의 세 가지 장점을 모두 반영했다며 이번 삼성 갤럭시 S8/S8+ 케이스 시리즈 역시 그 인기를 이어 갈 것이라고 강한 자신감을 밝혔다.

스킨플레이어의 갤럭시S8/S8+ 전용 케이스는 4월 중순부터 본격적인 판매가 시작되며 공식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스킨플레이어 개요

(주)스킨플레이어는 스마트폰을 보호하는 액세서리와 보호필름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기업이다. 스마트기기가 점차 확산되고 있는 요즘 휴대기기 이용자들의 개성 표현 역시 다양해지고 있다. 스킨플레이어는 이러한 시대적 트렌드에 발맞춘 문화 코드를 분석, 사용자들의 요구에 부응하는 다양한 상품들을 개발하고 있다. 이는 휴대기기의 보호 기능은 물론, 또 다른 방법으로 자신을 드러내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개성까지 읽어 보다 더 쉽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문화코드를 만들어가기 위한 스킨플레이어의 기업 이념이기도 하다. 최근 들어 점차 증가 추세에 있는 해외 수출을 통해 스킨플레이어는 이러한 문화코드를 세계무대로 넓혀나가고 있다.

공식 쇼핑몰: http://www.skinplayershop.com

웹사이트: http://skinplayer.co.kr

연락처

스킨플레이어
영업기획부
권혁준 과장
02-716-880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