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야구존, ‘2017 Korea Top Brand Awards’ 2년 연속 수상

2년 연속 혁신브랜드 부문에서 대상 수상
뛰어난 기술력과 차별화된 게임 시스템으로 이용자들의 만족도 높아
지속적인 시스템 업그레이드와 다양한 매장 이벤트로 즐겁고 새로운 경험의 기회 제공
2017-04-13 12:58
클라우드게이트 제공
2017 Korea Top Brand Awards 시상식에서 혁신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레전드야구존 김병준 대표(오른쪽)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04월 13일 -- 스크린야구 브랜드 레전드야구존이 한국언론인협회와 서비스마케팅학회가 공동 주최하는‘2017 Korea Top Brand Awards’의 혁신브랜드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레전드야구존은 뛰어난 기술력과 차별화된 게임 시스템으로 스크린야구 시장에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타구의 각도 및 속도는 물론 타자의 헛스윙까지도 정확히 판독하는 비전센서와 직구, 빠른 직구, 커브, 체인지 업 등 다양한 구종을 발사하는 피칭머신으로 실제와 같은 경기 환경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타자의 실력에 따라 루키, 아마, 프로, 메이저의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는 게임 시스템과 뛰어난 그래픽으로 생생한 현장감을 제공한다.

레전드야구존은 정기적으로 시스템 업데이트도 실시하고 있다. 최근에는 ‘시스템 2.4버전’으로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실시해 실책 시스템 및 연출 카메라 기능 추가, KBS N이용철 해설위원의 다채로운 해설까지 업그레이드 해 한층 더 실감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레전드야구존 김병준 대표는 “지속적인 시스템 업데이트와 다양한 매장 이벤트로 이용자들에게 즐겁고 새로운 경험을 주기 위한 노력들로 2년 연속 혁신브랜드로 선정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항상 새로운 것들을 시도하고 도전하며 발전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올해로 6회째를 맞은 Korea Top Brand는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를 기업의 업종별 특성에 맞게 분야별로 나누어 선별하고 시상하고 있다.

클라우드게이트 개요

스크린 야구 브랜드 레전드야구존(Legend Baseball)은 클라우드게이트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브랜드로 2015년에 론칭해 현재 서울 신천 직영점을 비롯해 전국에 68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시뮬레이션 야구게임과 스크린 야구를 결합한 체험형 야구게임으로 계절과 기후에 관계없이 실내에서 야구를 즐길 수 있다. 변화구를 구사하는 피칭머신과 스크린 야구 센서 특허권 등을 보유해 실제 야구와 같이 생동감 넘치는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언론연락처: 클라우드게이트홍보대행 리앤컴 김희진대리 02-776-254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기업 홍보는 뉴스와이어로 하세요.
보도자료 배포와 모니터링이
쉬워집니다.

서비스 바로가기 >
산업별 보도자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