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제약, 써니 비타민D 플러스C 리뉴얼 출시… 10% 증량에 가격은 그대로

가성비 높이고 소포장으로 편의성, 안정성 높인 착한 리뉴얼

비타민D 일일 섭취 권장량 5배인 1000IU 섭취 가능

뉴스 제공
경남제약 코스닥 053950
2017-04-13 08:20
의령--(뉴스와이어)--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대표 류충효)이 비타민D와 비타민C를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써니 비타민D 플러스C’의 패키지를 업그레이드하고 가격 변동 없이 10% 증량해 리뉴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새로워진 써니 비타민D 플러스C는 가격 변동 없이 기존 300정이었던 용량을 330정으로 10% 증가시켜 가성비를 높였고 한 병에 담았던 방식에서 3병으로 나눠 포장해 가족, 친구, 직장동료 등과 함께 나눠 섭취할 수 있다. 방 안, 사무실, 차 안 등 여러 장소에 두고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더하는 동시에 소포장으로 공기 접촉을 최소화 하여 제품의 안정성도 높였다.

써니 비타민D 플러스C는 비타민D 복합제제로 하루에 한 번, 2정으로 비타민D 일일 섭취 권장량의 5배인 1000IU를 섭취할 수 있으며 여기에 더해 대표 항산화 비타민인 비타민C를 함께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새콤달콤한 복숭아맛의 츄어블정제로 물 없이 간편하게 씹어 먹을 수 있어 어른뿐 아니라 어린이, 노년층 등 온 가족이 함께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경남제약 유통사업팀은 가성비는 높이고 편의성과 안정성을 더해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소비 취향에 맞춰 리뉴얼 됐다며 써니 비타민D 플러스C와 함께 실내에서의 활동량이 많은 직장인이나 학생, 노년층 등 비타민D가 결핍되기 쉬운 분들이 손쉽고 맛있게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써니 비타민D 플러스C는 전국의 이마트트레이더스 매장과 11번가, G마켓, 옥션, SSG닷컴 등 온라인 몰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경남제약 개요

경남제약은 1957년 설립 이후 인간 생명의 존엄성과 인류의 건강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으며 일반의약품(OTC)전문 제약회사로서 한길만을 걸어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yungnampharm.co.kr

연락처

경남제약
홍보팀
김라영 대리
02-3490-51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