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베르샤, 브이디티 여성 속옷 전용 효소 세제 선보여

친환경 여성 속옷 전용 세제로 안전하고 깨끗하게

자연이 주는 천연 재료로 향균, 소취, 피부 보호까지 가능한 친환경 여성 전용 효소 세제

뉴스 제공
라베르샤
2017-04-13 08:30
서울--(뉴스와이어)--쉽고 편한 삶, Easy&Life를 지향하는 뷰티헬스 전문기업 라베르샤(대표 이동열)가 피부에 가장 먼저 닿는 속옷을 안심하고 세척할 수 있는 ‘브이디티(V.DT) 여성 속옷 전용 효소 세제’를 선보인다.

‘브이디티(V.DT) 여성 속옷 전용 효소 세제’는 콩과 팜유에서 추출한 지방 성분을 약 20~40일 발효시킨 식물성 계면 활성제로 적은 양으로도 오염 물질을 분해시키는 고농축 효소 세제다. 또한 인체 무해한 효소 세제로 뛰어난 세정력과 향균 소취 기능, 피부 보호 기능을 가지고 있다.

자연식물을 원료로 제조한 기능성 재료로 냄새를 잡아 주어 세정과 동시에 천연 탈취 효과가 있다. 형광증백제, 인산염, 방부제, 소포제 등 인체 유해한 원료들을 모두 배제하였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단백질 효소와 복합 효소가 세척물의 때를 분해 및 제거 하여 세탁물에서 빠져 나온 각종 오염물이 다시 세탁물에 달라 붙는 것을 방지한다.

특히 우리 눈에 안 보이는 매우 작은 미세균, 미세먼지까지 깨끗하게 세탁해 줘 요즘 같이 미세먼지가 많은 황사철에 사용하면 더욱 좋다.

라베르샤의 ‘브이디티(V.DT) 여성 속옷 전용 효소 세제’는 라베르샤 브이디티(V.DT) 온라인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브이디티(V.DT) 온라인몰: http://v-dt.co.kr/

연락처

라베르샤 홍보대행
더피알
박예림
070-4941-02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