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너고, 전 HSBC 임원을 이사회 부의장으로 임명

뉴스 제공
Fenergo
2017-04-12 17:50
더블린--(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투자은행, 기업 및 민간 은행에 고객 라이프사이클 관리(Client Lifecycle Management)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기업 페너고(Fenergo)는 오늘 스펜서 레이크(Spencer G. Lake) 전 HSBC 글로벌뱅킹 및 시장 부문 부회장을 페너고의 이사회 부의장으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마크 머피(Marc Murphy) 페너고 최고경영자는 “스펜서를 페너고 이사회의 일원으로 맞이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그는 “스펜서는 지난 29년 동안 투자금융 분야에서 성공적인 커리어를 쌓아왔으며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다”며 “스펜서의 업계에 대한 풍부한 경험이 페너고의 미래 성장에 커다란 보탬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스펜서는 최근까지 HSBC 글로벌뱅킹 및 시장 부문 부회장으로 재직했다. HSBC에서 10년 동안 종신직으로 근무하면서 4년간 채권자본시장 및 인수금융 분야 등 여러 분야에서 다양한 고위직을 맡았고 3년간 글로벌 마켓(FICC, 주식 리서치 분야 포함) 부문을, 자본금융(구조 및 비구조 대출, 파이낸싱 및 투자 금융상품) 부문을 3년간 총괄했다. HSBC에서 근무하기 전에는 17년 동안 메릴린치의 뉴욕, 홍콩, 런던 지사에서 부동산금융, 투자금융, 채권자본시장 분야의 고위직을 맡았으며 메릴린치에서 근무하기 전에는 JP모건의 부동산 투자금융 분야에서 2년간 근무했다.

페너고에 외에도 스펜서는 현재 국제자본시장협회(International Capital Market Association)의 이사장직을 맡고 있으며 2011년 이사회에 합류한 이후 소규모 회사의 성장 전략을 지원하고 있다.

스펜서는 메사추세츠주 서포크 대학(Suffolk University)에서 국제금융 및 마케팅 학사학위를 취득, 뉴욕대에서 MBA를 취득했다.

페너고(Fenergo) 개요

페너고는 투자, 기업, 상업 및 민간 은행을 위해 클라이언트 라이프사이클 관리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 기업이다. 페너고 솔루션은 기관이 엔드-투-엔드 규제 적응과 고객 데이터 관리 프로세스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페너고의 규칙 중심 솔루션은 여러 규제 프레임워크에 대한 규제 준수를 보장하며 데이터 수집, 집중화 및 기관 전반에 걸친 클라이언트와 거래 상대방의 데이터와 문서 공유를 지원한다. 페너고 솔루션은 규제 준수를 촉진하고 운영 효율을 증진함으로써 클라이언트의 적응을 촉진하고 매출 발생 시기를 앞당기며 클라이언트의 전반 경험을 증진해준다. 페너고는 최근 다음과 같은 상을 수상했다. 차티스 리스크테크 100(Chartis RiskTech100™)(3년 연속 25개 떠오르는 부문, 2017년), 렉테크 퍼포먼스 최고 성과상(Top Performer in RegTech Performance)(뱅킹 테크놀로지/마켓핀테크(Banking Technology / MarketFintech), 2016년), 최우수 컴플라이언스 제품상(Best Compliance Product)(2016 셀사이드 기술상(Sell-Side Technology Awards)), 주목할 만한 핀테크 포워드 컴퍼니(FinTech Forward Company to Watch)(아메리칸 뱅커(American Banker), 2015년), 차티스 리스크테크100(Chartis RiskTech100®, 2015년/2016년), 최우수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관리 이니셔티브(Best Enterprise Data Management Initiative)(인사이드 레퍼런스 데이터(Inside Reference Data), 2014년).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41100617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fenergo.com

연락처

페너고(Fenergo)
피오나 맥러플린(Fiona McLoughlin)
마케팅 부사장
+353 1 901 3600
fiona.mcloughlin@fenerg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