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 오브 프레이저, 오라클 소프트웨어와 관련해 리미니 스트리트의 지원 서비스 확대 적용

오라클 이비즈니스 스위트와 관련해 2년 간 리미니 스트리트의 고객 지원 서비스를 받아온 영국과 아일랜드의 선도적인 고급 백화점 그룹, 단독형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라이선스에 대한 지원도 리미니 스트리트에게 받기로 결정

뉴스 제공
Rimini Street, Inc. 나스닥 RMNI
2017-04-11 13:50
LAS VEGAS--(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SAP SE(뉴욕증권거래소:SAP)의 비즈니스 스위트(Business Suite), 비즈니스오브젝트(Business Objects) 및 HANA 데이터베이스(HANA Database) 소프트웨어, 오라클 코퍼레이션(Oracle Corporation)(뉴욕증권거래소:ORCL)의 시벨(Siebel), 피플소프트(PeopleSoft), JD 에드워즈(JD Edwards), 이비즈니스 스위트(E-Business Suite), 오라클 데이터베이스(Oracle Database), 오라클 미들웨어(Oracle Middleware), 하이페리온(Hyperion), 오라클 리테일(Oracle Retail), 오라클 애자일 PLM(Oracle Agile PLM), 오라클 ATG 웹커머스(Oracle ATG Web Commerce) 소프트웨어 등 기업용 소프트웨어 지원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세계적 독립 기업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가 세계적인 주요 소매업체인 하우스 오브 프레이저(House of Fraser)가 리미니 스트리트의 지원 서비스를 확대 적용 받기로 했다고 10일 발표했다.

2년 간 오라클 이비즈니스 스위트(EBS) 관련 리미니 스트리트의 서비스를 받아온 하우스 오브 프레이저가 단독형 오라클 데이터베이스(Oracle Database) 라이선스에 대한 지원 서비스 업체를 오라클(Oracle)에서 리미니 스트리트로 변경한 것이다. EBS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지원 서비스 업체를 리미니 스트리트로 변경한 후 하우스 오브 프레이저는 비싸고 강제적인 EBS 업그레이드를 받지 않고도, 기존 EBS 제품과 관련해 추가 요금 없이 필수적인 급여 관리 업데이트를 계속 받으면서 맞춤형 코드에 대한 모든 지원도 받게 됐다.

하우스 오브 프레이저의 IT 서비스 및 운영부 부장 닐 존슨(Neal Johnson)은 “우리 회사의 고객 맞춤형 EBS 시스템에 문제가 생겨 무수한 수익 감소가 예상되는 중대한 상황에서 리미니 스트리트는 전문 지식을 갖추고 전력을 다해 문제를 해결하는 훌륭한 파트너임을 보여주었다”며 “이에 우리는 단독형 오라클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지원 서비스 업체를 리미니 스트리트로 바꾸기로 결정했으며 변경 과정은 더없이 손조롭고 용이하게 이루어졌다”고 밝혔다. 이어 “그 동안 오라클에 지불해온 연간 서비스 비용의 일부만 리미니 스트리트에 지불하고도 급여 관리 업데이트 요구, 소프트웨어 주문 제작, 데이터베이스 제품을 전부 지원받을 수 있으므로 마음이 편안하다”고 말했다.

하우스 오브 프레이저와 마찬가지로 EBS 12.0이나 그 전 제품을 사용하는 수많은 회사들은 오라클로부터 서스테이닝 서포트(Sustaining Support)를 받으며 비싼 유지 요금을 지불하고 있으나 새로운 수정, 새로운 세금·법·규제 관련 업데이트 같은 필수적인 지원을 받고 있지는 않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기존 EBS 제품에 대해 영국 급여 관련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소매 매장이 규정을 준수하며 업무를 진행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하우스 오브 프레이저는 해당 지역에서 활동하는 리미니 스트리트의 고객 전담 우선 지원 엔지니어를 통해 최우선(Priority 1) 긴급 요구 사항의 경우 15분 이내에 응답 서비스를 제공받고 365일 연중 무휴 24시간 내내 리미니 스트리트의 프리미엄급 지원 서비스를 받는다.

닐 존슨은 “하우스 오브 프레이저의 기술 투자는 다채널 사업 운영 및 매장 관리 경험에 중점을 두고 있다”며 “우리는 EBS 12 제품 업그레이드를 실행하거나 우리 회사의 데이터베이스에 대해 매년 벤더 지원 서비스 요금을 지불하는 것보다 이런 전략적 구상을 통해 사업과 고객들에게 더 큰 가치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이어 “리미니 스트리트의 지원을 통해 우리 회사의 EBS 애플리케이션과 오라클 데이터베이스는 현재 우리 사업이 필요로 하는 견고하고 안정적인 플랫폼으로 거듭날 것이며, 이는 IT 비용을 최적화하고 사업 혁신과 경쟁적 우위를 이끌도록 IT를 조정하려는 우리의 전략에 잘 부합한다”며 “조만간 오라클의 신제품들을 구매할 예정인데 우리가 이 제품들을 편안하게 구매할 수 있는 것은 리미니 스트리트로부터 지원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음을 알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계속해서 첨단 다채널 기획을 펼쳐갈 고급 백화점 그룹

165년 전 설립되어 영국과 아일랜드, 중국에 5000여 명의 직원과 60개의 매장을 보유한 하우스 오브 프레이저는 쇼핑객이 더욱 향상된 쇼핑 체험을 할 수 있도록 IT 점검에 신경을 쓰고 있다. 하우스 오브 프레이저는 웹사이트를 개편, 스마트폰용 신규 모바일 플랫폼을 시행, 매장에 신기술 적용 등 고객 참여를 늘리는 일에 주안점을 두면서 다양한 소매 채널 혁신 부문에서 선도적인 업체로 인정받게 됐다.

닐 존슨은 “우수한 고객 응답 서비스, 훌륭한 지원, 높은 수준의 기술 전문성 그리고 업무적으로 원활한 제휴 관계를 원하는 업체는 리미니 스트리트에 연락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리미니 스트리트의 최고경영자 세스 라빈(Seth Ravin)은 “오늘날 최고정보책임자들과 IT 지도자들은 IT 비용을 감축하면서 사업을 혁신하고 성장시켜야 하는 상황에 처해 있다”며 “리미니 스트리트는 고객이 견고하고 안정적인 핵심 ERP 플랫폼을 운영할 수 있게 하고, IT 비용을 최대한으로 활용해 고객이 성장과 효율을 추구하는 동시에 그들의 고객과 사업을 위해 더 큰 가치를 창출하는 혁신에 초점을 두도록 하는 등 2005년부터 하우스 오브 프레이저를 비롯한 1750여 명의 고객들을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 개요

리미니 스트리트는 독립적인 기업용 소프트웨어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오라클과 SAP 사용자(licensees)들이 총 서비스 비용의 90%까지 절감할 수 있는 혁신적이며 수상 실적에 빛나는 프로그램을 통해 2005년 이후 기업 지원 프로그램을 개선해왔다. 리미니 스트리트 고객들은 15년 이상 별도의 업그레이드 없이 현재 출시된 소프트웨어 제품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 중견기업, 공공부문 기관 등 광범위한 산업에 걸친 전세계 1750개 이상의 기관들이 신뢰할 수 있는 독립 지원 서비스 공급자로 리미니 스트리트를 선택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riministreet.com), 트위터 @riministreet, 페이스북, 링크드인 참조.

미래예측 진술

이 보도자료에는 미래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다. ‘믿다’, ‘~일 지 모른다’, ‘~일 것이다’, ‘계획하다’, ‘추정하다’, ‘지속하다’, ‘예상하다’, ‘의도하다’, ‘기대하다’ 등의 어휘와 이와 유사한 표현은 미래예측 진술임을 나타내기 위해 사용됐다.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에는 위험성과 불확실성이 있을 수 있으며 여러 가지 가정에 바탕을 두고 있다. 위험성이 현실화되거나 회사의 가정이 부정확한 것으로 판명될 경우 실제 결과는 미래예측 진술이 의미하는 결과와 실제로 다를 수 있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보도자료 발표일 현재의 상황을 나타내는 미래예측 진술 또는 정보를 업데이트할 책임이 없다. Rimini Street와 리미니 스트리트 로고는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의 상표다. 그 밖의 모든 사명 및 제품명은 각 소유권자의 상표일 수 있다. Copyright © 2017. 리미니 스트리트 저작권 소유.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41000503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iministreet.com

연락처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
미셸 맥글록클린(Michelle McGlocklin)
+1 925-523-8414
mmcglocklin@riministre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