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맥스 ‘데일리 단백질쉐이크’, 최대 44% 할인 G마켓 슈퍼딜 오픈

뉴스 제공
스포맥스
2017-04-11 14:04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의 체중조절용 단백질쉐이크인 ‘데일리 단백질쉐이크’가 G마켓 슈퍼딜에서 4월 11일 단 하루 할인 판매한다. 할인가는 정가 대비 40% 이상 저렴하다.

데일리 단백질쉐이크는 체중 감소 또는 증가가 필요한 사람을 위해 식사의 일부 또는 전부를 대신할 수 있도록 영양소를 가감하여 조제된 식품이다. 여름을 대비하여 몸매관리 중인 분들에게는 데일리 단백질쉐이크는 좋은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번 슈퍼딜에는 3가지 용량 중 1.5kg, 3kg 용량을 G마켓 슈퍼딜에서 할인, 판매하고 있다. 대용량 제품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스포맥스는 게을러지기 쉬운 완연한 봄이 왔다며 춘곤증에 시달리는 다이어터들에게 기운을 드리고자 식단 조절에 필요한 데일리 단백질쉐이크를 할인 구매할 수 있도록 본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스포맥스의 데일리 단백질쉐이크를 G마켓에서 구매하면 G마켓 제휴카드 최대 15% 청구할인과 현대카드M 사용할 경우에는 최대 5%로 포인트 차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3만원 이상 구매 시 배송비 없이 제품을 받을 수 있다.

스포맥스 데일리 단백질쉐이크, G마켓 슈퍼딜 관련 사항은 G마켓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맥스 개요

2003년 설립된 ㈜스포맥스는 스포츠뉴트리션사업, 출판사업, 온라인사업 등의 사업본부를 통하여 제품 개발과 디자인 및 홍보, 출판, 온라인 사업을 자체 구축·운영하고 있다. 전국 28개 지역총판과 5,000여 개의 오프라인 취급점을 통하여 전국 일일 배송 시스템을 구축하였을 뿐만 아니라 스포맥스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 중에 있다. 또한 전세계적인 대회인 머슬마니아 국내 대회를 개최 함으로써 피트니스 산업 활성화와 국민 건강의 대중화에 회사의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스포맥스 데일리 단백질쉐이크 G마켓 슈퍼딜: http://item2.gmarket.co.kr/Item/detailview/Item.as...

웹사이트: http://www.spomax.kr

연락처

스포맥스
마케팅팀
최태섭 사원
070-4349-52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