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웨딩 멤버십 ‘웨딩 메이트 시즌 6’ 런칭

회원 가입만 하면 웰컴 키트와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 혜택 담긴 바우처 증정

씰리침대 구매 시 셀러브레이팅 키트 추가 증정 및 리뷰 이벤트로 브라이덜 샤워 기회 제공

뉴스 제공
씰리침대
2017-04-11 09:26
서울--(뉴스와이어)--세계인의 건강한 아침을 만드는 136년 전통의 씰리침대가 웨딩 멤버십 ‘씰리 웨딩 메이트 시즌 6(Sealy Wedding Mate Season 6)’를 런칭하여 8월 31일까지 운영한다.

‘씰리 웨딩 메이트’는 씰리침대가 2014년 하반기에 처음 선보인 웨딩 멤버십 서비스로 매 시즌 인기 혼수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과 함께 예비 부부들을 위한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시즌 6에도 씰리침대를 비롯하여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하여 예비 신혼 부부들의 합리적인 결혼 준비를 도울 예정이다.

‘씰리 웨딩 메이트’는 회원 가입만 해도 웰컴 키트(Welcome Kit, 선착순 700명 한정)와 브랜드 혜택이 담긴 바우처를 받아볼 수 있다.

회원 가입은 온라인 사이트에서 가능하며 매장에 방문하여 가입 축하 문자 메시지나 이메일을 제시하면 현장에서 바로 웰컴 키트와 브랜드 혜택 바우처 문자를 받아볼 수 있다. 웰컴 키트에는 웨딩 컨설팅 브랜드 듀오웨드에서 만든 웨딩 다이어리와 아시아 천연 아로마테라피 브랜드 탄(THANN)의 에덴브리즈 여행용 키트가 포함되어 있으며 바우처에는 씰리침대를 비롯하여 인기 혼수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의 혜택이 담겨 있다.

씰리침대는 베딩 악세서리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씰리침대 외에도 이도(yido), 일리(illy), 하만(Harman; JBL, 하만카돈), 젠하이저(SENNHEISER), 레이지보이(Lazboy), 대림케어(DAELIMCARE), 티쏘(TISSOT), 라베르샤(la VERRSHA), 탄, 밀레피오리(Millefiori), 메르세데스-벤츠(Mercedes-Benz) 공식딜러 더클래스 효성, 현대 요트(Hyundai Yachts) 등이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씰리 웨딩 메이트 가입자가 씰리침대를 구매하거나 리뷰를 작성할 경우 받을 수 있는 추가 혜택도 있다. 웨딩 메이트 회원이 씰리침대에서 15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에는 셀러브레이팅 키트(Celebrating Kit)를 추가로 증정한다.

셀러브레이팅 키트에는 신혼 여행에서 활용하기 좋은 씰리 메모리폼 목베개와 무릎 담요 그리고 씰리침대 추가 구입 시 활용할 수 있는 씰리 상품권이 들어 있다. 블로그나 카페에 씰리 웨딩 메이트 이용 후기를 남긴 회원에게는 매월 추첨을 통해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Sheraton Grand Incheon)에서의 브라이덜 샤워 기회가 주어진다.

씰리침대는 현재 웨딩 업계에는 일명 ‘스드메’로 불리는 스튜디오 촬영, 드레스, 메이크업 이나 예식장 비용을 최소화하는 대신 결혼 생활 내내 사용하는 혼수 제품들을 프리미엄급으로 구매하는 가치소비 트렌드가 두드러지고 있다며 이번 ‘씰리 웨딩 메이트 시즌 6’ 또한 다양한 인기 혼수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과 함께 예비 신혼 부부들이 꿈꾸는 프리미엄 혼수를 보다 합리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ealy.co.kr

연락처

씰리침대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강주언
02-792-2633(07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