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야구존, 프로야구 시즌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업계 최초로 구현한 실책 시스템 및 시청각 효과 등으로 생생한 현장감과 재미 극대화

그라운드, 캐릭터의 유니폼 및 동작 등을 업그레이드해 게임의 사실감 높여

이용철 해설 위원의 상황별 다채로운 해설 사운드 추가로 실감나는 게임 환경 구현

뉴스 제공
클라우드게이트
2017-04-10 10:20
서울--(뉴스와이어)--스크린야구 브랜드 레전드야구존이 프로야구시즌에 맞춰 ‘시스템 2.4버전’으로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레전드야구존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보다 생동감 넘치는 스크린 야구를 경험할 수 있도록 업계 최초로 실책 시스템을 도입하고, 실제 야구 경기에서 경험할 수 있는 시청각적 요소를 생생하게 연출해 게임의 사실적 재미를 높였다.

이번에 추가된 실책(Error) 시스템에서는 알까기, 펌블, 포구에러 등 필드에서 일어날 수 있는 실책과 함께 수비수들의 아쉬워하는 모습까지도 생생하게 담아냈다. 실책 발생 비율은 게임 난이도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고 사용자가 편의대로 설정을 변경할 수 있게 ‘ON/OFF’ 옵션을 갖춰 모든 사용자가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엔진 업그레이드 및 연출 카메라 기능도 추가됐다. 특히 야구장에서 직관하는 듯한 생동감을 높이기 위해 그라운드의 잔디나 흙, 청명한 하늘, 선수들의 유니폼 및 스킨까지도 뛰어난 그래픽으로 더욱 자세하게 표현했다.

또한 실시간 중계방송을 방불케 하는 KBS N 이용철 스포츠 해설위원의 다채로운 해설이 더해져 한층 더 실감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레전드야구존 김병준 대표는 “이번 시스템 2.4버전을 통해 업계 최초로 적용되는 실책 시스템 및 업그레이드 된 애니메이션 등으로 게임의 생동감과 완성도를 높였다”며 “재미뿐만 아니라 야구 마니아들도 충분히 만족할 수 있는 실감나는 게임시스템으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시행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시스템 2.4버전’은 4월 11일 전국 매장에 업데이트 될 예정이며 레전드야구존은 실제 야구와 같은 게임 환경 구현을 위해 매달 정기적인 시스템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있다.

클라우드게이트 개요

스크린 야구 브랜드 레전드야구존(Legend Baseball)은 클라우드게이트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브랜드로 2015년에 론칭해 현재 서울 신천 직영점을 비롯해 전국에 68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시뮬레이션 야구게임과 스크린 야구를 결합한 체험형 야구게임으로 계절과 기후에 관계없이 실내에서 야구를 즐길 수 있다. 변화구를 구사하는 피칭머신과 스크린 야구 센서 특허권 등을 보유해 실제 야구와 같이 생동감 넘치는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웹사이트: http://www.legendbaseball.co.kr/site/

연락처

클라우드게이트 홍보대행
리앤컴
김희진 대리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