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바디, ‘인바디챌린지 2017’ 시작… 맞춤 다이어트 목표로 동기 부여

체성분 분석 전문 기업답게 개인별 목표 설정

참가비 전액 기부, 행사도 재능기부로 진행

뉴스 제공
인바디 코스닥 041830
2017-04-10 11:00
서울--(뉴스와이어)--체성분 분석 대표기업 ㈜인바디(대표이사 차기철)가 주최하는 첫 기부 다이어트 대회 ‘인바디챌린지 2017(InBody Challenge 2017)’이 8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그 시작을 알렸다.

‘인바디챌린지 2017’은 다이어트의 성패를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인 동기부여를 통해 건강한 몸에 대한 욕심을 자극하고 도전을 독려한다. 체성분 분석 대표 기업답게 인바디는 20여년간 쌓아온 인바디 빅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챌린저들의 체성분을 분석하고 참가자들의 키, 나이, 현재 체성분 상태에 따라 맞춤 목표를 제공한다.

사전에 선착순으로 모집된 1,000여명의 참가자들이 12주간 다이어트를 진행하며 경쟁을 통해 남, 여 각 1등부터 3등까지 총 7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반면 지원자들의 참가비는 전액 도움이 필요한 단체에 기부되는 방식으로 인바디챌린지를 통해 건강한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영양과 체지방이 필요한 곳에 기부도 할 수 있는 선순환을 목표로 한다. 더하여 대회 진행은 인바디챌린지 서포터즈의 재능기부로 인바디검사를 토대로 한 상담은 전문 교육을 받은 현직 트레이너의 재능기부로 이루어졌다.

한 참가자는 식이조절만으로 요요가 반복되어 스트레스를 받았는데 인바디 검사와 상담을 통해 근육량과 체지방률 조절 목표를 받았고 다이어트에 관한 조언을 받으며 당장 운동하고 싶어졌다며 전신 사진 촬영을 통해 지금 몸 상태를 기록했고 12주 후에 건강한 몸매를 갖고 싶어 회사의 같은 팀 직원들을 설득해 함께 신청했다고 밝혔다.

인바디챌린지 2017은 12주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며 7월 1일 변화된 몸을 측정하고 수상자 선정과 함께 종료될 예정이다.

인바디 개요

체성분 분석 전문 기업 ㈜인바디는 전문가용 InBody로 전세계 각 분야의 석학들에게 정밀한 결과값과 최고의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최근에는 가정용 제품과 개인용 웨어러블 제품을 출시하여 시장을 넘나들며 체성분을 측정하고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였으며 체성분분석 분야에서 독보적인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현재 인바디는 미국, 유럽, 아시아, 중동 및 아프리카 등 세계 각지 70여 개국의 파트너 기업을 아우르는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보하여 전체 연결 매출의 약 70% 이상이 해외 매출이 차지할 만큼 글로벌 시장으로 성공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body.co.kr

연락처

(주)인바디
홍보팀
유민지 대리
02-501-393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