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스티지데코, 휘게 감성의 ‘타임’ 시리즈 론칭

뉴스 제공
매스티지데코
2017-04-10 09:10
서울--(뉴스와이어)--트렌드 가구의 리더 매스티지데코(대표 김지수)가 2017년 상반기 첫 번째 신제품 타임(Tyme) 시리즈를 공식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신제품 타임(Tyme) 시리즈는 Take your time(천천히 해)의 준말로 올해의 트렌드 라이프스타일 ‘휘게(Hygge)’ 정서 속에서 탄생했다.

미국의 ‘킨포크’ 일본의 ‘미니멀(단샤리)’을 잇는 ‘휘게’는 경쟁사회가 부여하는 긴장감과 압박을 내려 놓고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만들어지는 소박한 삶의 행복을 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이다. 매스티지데코는 ‘지금 이 순간의 소소한 즐거움’을 메인 테마로 자연 소재와 형태미를 살린 서정적이고 따뜻한 공간을 제안한다.

바디프레임이 만나는 측면을 사선으로 정교하게 가공한 인클라인드 엣지 포인트(Inclined Edge Point)로 멋을 살리고, 더블 레이어드 레그(Double Layered Leg) 설계로 안전성을 강화했다. 또한, 민디(참죽나무) 무늬목 바디와 애쉬블랙 스틸 다리의 조화로운 밸런스가 특징이다.

한편, 타임(Tyme) 시리즈는 기존에 없던 확장형 데스크 상판 구성을 추가해 폭넓은 실용성을 확보했다. 확장형 데스크 상판을 서랍장과 함께 배치하면 최대 90cm까지 추가 확장이 가능하며 2단으로 나눠진 서랍에 다양한 소품을 편리하게 정리할 수 있다.

매스티지데코는 민디 통나무의 아름다운 부분을 선별하여 풍부한 무늬결의 집성 무늬목을 완성했다며 폴딩 화장대부터 거실장까지 총 19종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출시된 타임(Tyme)시리즈로 새봄 집안 분위기에 변화를 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매스티지데코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최대 25% 할인 혜택과 서프라이즈 추가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매스티지데코몰 북한산점 신규 오픈과 판교 SOHO점 리뉴얼을 진행해 소비자 접점을 강화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매스티지데코 홈페이지 또는 고객 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매스티지데코 개요

국내 디자인 가구 브랜드 ㈜매스티지데코는 2014년 기준으로 약 83억 매출을 기록한 바 있는 중소기업이다. 온라인 가구소품 판매, 오프라인 스토어 운영사업을 하고 있다. 2005년에 태어난 매스티지데코는 탁월한 디자인과 합리적 가격을 모두 만족시키는 브랜드를 지향하고 있다. 또한 리빙 트렌드를 리드하여 감각적인 스타일을 제시하는 선두주자 역할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astideco.co.kr

연락처

매스티지데코 홍보대행
키위피알
길희주 매니저
070-7858-7858
이메일 보내기

고객 센터
1544-0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