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doors, 중국 왕홍들과 헤라 서울패션위크 생중계 실시

중국 인기 BJ들과 헤라 서울패션위크 생중계로 중국 시장 홍보 열올려

뉴스 제공
모더니크
2017-04-10 09:30
서울--(뉴스와이어)--포도어즈글로벌(4doors Global)이 중국 패션 잡지 ‘YOHO GIRLS’ 등의 매체 및 KOL(왕홍)들과 함께 3월 28일부터 4월 1일까지 열린 2017 F/W 헤라 서울 패션위크에 참석했다.

현재 지속되고 있는 사드 문제로 중국시장 홍보 채널 확보가 어려운 상황에서 포도어즈는 서울패션위크와 왕홍을 통해 런웨이를 참관하며 직접 모바일 생방송 중계를 진행했다.

포도어즈는 헤라 서울 패션위크 생중계로 중국 현지의 많은 시청자들에게 현장감 있는 런웨이를 실시간 중계하며 국내 다수의 브랜드 홍보를 진행하는 데 큰 성과를 거뒀다.

포도어스글로벌은 지난 2년간 여러 한국 패션 디자이너들과 함께 작업해 왔다. 참스(charm’s), 뮌(MUNN)을 비롯한 다양한 한국 디자이너들이 중국 바이어 및 브랜드 회사들을 대상으로 여러 분야의 비즈니스에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매개체 역할을 하고 있다.

모더니크 개요

모더니크는 인더스트리얼/패션 디자이너들이 팀을 이뤄 핸드크라프트 위주의 공예 제품을 기반으로 한 기성품이라는 큰 콘셉트 아래 시장을 넓혀가고 있다. 금속과 나무, 가죽 등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재료로 유니크하고 신선한 제품군을 구성하고 있다. 1주일마다 바뀌는 음악과 같이 빠르게 변해가는 패스트문화에 지쳐있는 사람들에게 ‘이제 추억을 담을 수 있는 제품을 만들어 주자’라는 가치관으로 제품을 만들어 가고 있다. 또한 포도어즈글로벌의 마케팅 홍보를 담당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odernique.kr

연락처

4doors
마케팅팀
이유진 사원
010-7723-594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모더니크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