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셀 레이놀즈 어소시에이츠, 마크 드 레이리츠 영입

2017-04-06 15:3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기업체 임원의 발굴 및 경영진 자문 분야 세계적 선도기업인 러셀 레이놀즈 어소시에이츠(Russell Reynolds Associates)가 마크 드 레이리츠(Marc de Leyritz)를 글로벌 이사진 및 CEO(최고경영자) 구인 책임자로 영입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드 레이리츠는 파리에서 근무하며 CEO의 발굴, 승계, 리더십 개발, 기업 조직의 변신, 이사진의 효율성을 포함하여 광범위한 최고경영진(C-suite) 및 이사진 관련 업무를 위해 다국적 고객사들과 협력하게 된다.

러셀 레이놀즈 어소시에이츠의 클라크 머피(Clarke Murphy) CEO는 “드 레이리츠는 지금까지 이 분야 사업을 일구고 경영진을 대상으로 복잡한 리더십 문제에 관한 자문을 제공해 왔다”며 “그가 쌓은 경험은 고객사들이 사업 실적을 높일 수 있게 하는 우리의 자문 서비스를 전세계적으로 강화하고 확대할 수 있게 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이는 회사 성장 전략의 핵심으로서 드 레이리츠와의 협력에 대해 기대가 매우 크다”고 덧붙였다.

드 레이리츠는 러셀 레이놀즈 어소시에이츠에 합류하기 전 글로벌 경영진 발굴 회사에서 16년 간 일하면서 글로벌 CEO 승계 업무 사업체의 공동 책임을 맡은 다음 트랜스포메이셔널 리더십 프랙티스(Transformational Leadership Practice)를 공동 설립한 바 있다. 그는 대형 공공 및 민간 기업뿐 아니라 사모 펀드 및 가족 지배구조의 기업을 대상으로 CEO 및 경영진 승계 및 이사진 효율성 제고 프로젝트를 위한 자문을 제공했다.

그는 기업 임원진 발굴 업무를 담당하기 전에는 라자드(Lazard) 및 J.P. 모건(J.P. Morgan)에서 투자 상담사로 근무했고 뉴욕, 파리 및 런던에서 13년간 기업 인수 합병(M&A) 업무에 종사했다.

그는 파리 정치대학에서 학사 학위, 파리II대학 아사스(Université Paris II-Assas)에서 상법석사 학위 및 인시아드(INSEAD)에서 경영학석사(M.B.A.) 학위를 받았다.

러셀 레이놀즈 어소시에이츠(Russell Reynolds Associates) 개요

러셀 레이놀즈 어소시어츠는 이사회, 최고경영자(CEO), 최고임원(C-suite)들의 주요 인사들에 대한 평가, 구인 및 승계 계획을 담당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이다. 전세계 47개 사무소에 배치된 400여명의 컨설턴트들은 모든 업계와 지역에 걸쳐 공공 및 민간 기업들, 비영리기관들과 긴밀히 협력하고 있다. 러셀 레이놀즈 어소시어츠는 고객사들이 오늘날의 과제를 해결하고 세계의 비즈니스 환경을 재구성하고 있는 디지털, 경제적, 환경적 그리고 정치적인 트렌드를 예측할 수 있는 변혁적 리더들로 팀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40500637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ussellreynolds.com

연락처

러셀 레이놀즈 어소시에이츠(Russell Reynolds Associates)
비자야 싱(Vijaya Sing)
+1-212-351-1987
vijaya.singh@russellreynold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