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니사우데와 메드시스, 수백만 명의 브라질 회원을 위한 의료비 결제 카드 출시

뉴스 제공
Medsis
2017-04-06 15:10
리우데자네이루--(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브라질 최대 직접 할인 의료 서비스 업체로 떠 오르고 있는 우니사우데(Unisaúde)가 엄청나게 높은 의료비를 부담하는 중상층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전용 결제 카드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 카드는 보험 급여, 진료, 입원 치료, 약물 치료는 물론 수의과 진료 서비스를 받는 모든 회원들에게 선불 및 재충전이 가능한 직불 카드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프로그램은 회원들이 브라질 전역에서 비용 효과적인 혜택을 받으면서 대금 결제 일정을 관리할 수 있게 한다.

이 프로그램의 주요 장점은 일반 보험회사를 통해 의료기관 및 약국에 매우 낮은 급여 요금을 적용하는 데 있다. 우니사우데 카드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의료기관이 이를 사용하는 일반인들의 요금을 직접 할인하는 혜택을 준다. 중상층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한 브라질 국민 의료보험 계획(Healthcare plan)은 월 3000레알(약1000달러) 범위 안에서 지원하는데 직접 지출 및 할인 혜택을 받으면 수백만 명의 환자가 훨씬 낮은 비용으로 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된다.

우니사우데는 메드시스(Medsis) 및 그 결제 처리 파트너인 WAIV와 협력하여 현재 월평균 340레알(월 약110달러)을 지출하는 180만명 가까운 회원들이 즉시 이 카드를 이용할 수 있게 한다. 회원들은 월39레알의 비용만 내면 할인 및 서비스 혜택을 받아 매월 상당한 금액을 절감하게 된다.

호세 카를로스 카르발로(Jose Carlos Carvahlo) 우니사우데 최고경영자(CEO) 및 이사 겸 우니사우데 프로그램 선구자는 “우니사우데와 메드시스가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를 통해 브라질 의료 시장이 활성화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메드시스는 자체 데이터베이스 기술인 ‘세레브로(CEREBRO)’를 적용하여 모든 현행 데이터베이스 시스템을 단일 민간 기록으로 통합하고 WAIV는 우니사우데를 브라질 내 은행들과 연결시켜 우니사우데 회원들이 직불 카드 네트워크를 통해 안전하게 의료 서비스나 약물 치료 및 보험 혜택을 받아서 비용을 최대한 절감할 수 있게 하는 계정을 마련할 예정이다.

닥스 카브레라(Dax Cabrera) 메드시스 설립자는 “보다 건강한 미래를 위한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우니사우데와 협력하여 기존 시스템을 새롭게 탈바꿈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WAIV의 존 펭가(John Fenga) CEO는 “이것은 매우 중요한 프로젝트이다”며 “의료는 모든 사람에게 절실히 필요한 것으로 이를 보다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면 더 살기 좋은 세상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관련 업체 개요

우니사우데(Unisaúde)는 브라질 정부 관련 의료보험 관리 업체로 대형 의료 서비스 제공업체들의 네트워크를 통해 기업체들을 대상으로 의료 솔루션을 제공한다. 우니사우데는 의료 촉진, 질병의 예방, 치료 및 유지 관리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제공한다.

메드시스(Medsis)는 취약한 인프라 환경에서도 데이터에 접속하고 데이터를 통합, 결합 및 분석할 수 있게 하는 빅데이터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국제적 IT 기업이다.

WAIV는 더 안전하고 신속하며 저렴하게 국제적인 송금을 할 수 있게 하는 글로벌 송금 업체이다. WAIV는 금융편의를 이용하지 못하는 전세계 20억 명이 금융 포용성의 혜택을 받을 수 있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40500623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medsis.com/?page_id=1931

연락처

메드시스(Medsis)
사라 킨셀라(Sarah Kinsella)
info@Medsis.com

WAIV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사라 킨셀라(Sarah Kinsella)
sarah.kinsella@waivcar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