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자 아이돌 ‘활기찬’, 티저 영상 공개

트로트 신곡 ‘간질간질’로 데뷔 초읽기 돌입

2017-04-07 09:00
서울--(뉴스와이어)--‘국민 효자 아이돌’을 꿈꾸는 활기찬(본명: 김기찬)이 신곡 ‘간질간질’을 타이틀로 데뷔 초읽기에 돌입했다.

소속사 J-MATE Entertainment(대표 김용석)는 5일 페이스북과 유튜브 계정 등을 통해 타이틀곡 ‘간질간질’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활기찬의 데뷔에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활기찬은 귀공자 같은 얼굴과 매력적인 보이스가 돋보이는 활기차고 익살스런 몸짓으로 기대감을 유발시킨다. J-MATE Entertainment는 티저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4월 10일 오후 12시 신곡 ‘간질간질’과 뮤직비디오를 함께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여자의 매력에 빠진 도도한 남자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낸 신곡 ‘간질간질’은 흥을 돋구는 신나는 트로트로 너목보 시즌4에서 화제가 되었던 1인 아카펠라의 넵킨스(본명: 정재민)가 프로듀싱을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청소년부터 어르신까지 전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곡 구성으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J-MATE Entertainment는 트로트 장르에서 장윤정, 홍진영 등 대다수의 여자 가수들이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반면 ‘트로트계의 황태자’ 박현빈 이후 새로운 남성 스타 가수의 출현이 없었다며 트로트 귀공자 활기찬의 데뷔가 트로트 장르에 활기를 불어 넣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활기찬은 꾸준한 뮤지컬 활동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은 배우 겸 가수다. 트로트 활동을 시작하면서 “활기 넘치는 에너지로 온 국민의 입가에 미소가 지어질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당찬 포부를 보이기도 하였다.

제이메이트엔터테인먼트 개요

(주)제이메이트엔터테인먼트는 능력 있는 신인 가수를 발굴하는 전문 엔터테인먼트 회사다.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jmate2nter/?fref=ts

웹사이트: http://j-mate.co.kr/

연락처

제이메이트엔터테인먼트(J-MATE Entertainment)
김용석
010-5064-35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