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제약, 풍부한 식이섬유를 한 팩에 담은 ‘식이섬유야 맛있다!’ 출시

바쁜 현대인을 위한 간편한 하루 1팩, 식이섬유 13g 섭취

풍부한 식이섬유로 쾌변에서 식후 혈당 관리까지 한 번에

뉴스 제공
경남제약 코스닥 053950
2017-04-06 08:20
의령--(뉴스와이어)--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대표 류충효)이 풍부한 식이섬유를 한 팩에 담아 쾌변뿐만 아니라 식후 혈당 관리에도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식이섬유야 맛있다!’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식이섬유야 맛있다!’ 1포에는 옥수수 전분에서 추출한 식이섬유 13g이 함유되어 있으며 이는 식후 혈당 상승 억제와 혈중 중성지질 개선,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해주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주 성분인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음’에 대해 기능성을 인정받은 식이섬유로 미국 FDA에서 GRAS(안전한 식품의 원료) 품목으로도 인정받은 안전한 성분이다.

또한 보조 원료로 20가지의 과일 및 채소가 함유되어 있어 오렌지, 바나나, 사과 등 7종의 과일과 당근, 브로콜리, 단호박, 양배추, 레드비트 등 13종의 채소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혼합 과일&채소맛 음료다.

‘식이섬유야 맛있다!’는 섭취와 휴대가 간편한 치어팩 음료 형태이기 때문에 바쁜 아침 또는 사무실, 학교 등 언제 어디서나 하루 1팩으로 맛있고 간편하게 식이섬유를 보충할 수 있다.

경남제약 유통사업팀은 바쁜 현대인들이 일상에서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든 채소와 과일을 충분히 먹기란 여러모로 쉽지 않다며 최근 하루 권장량을 충족시키는 야채 음료를 찾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는데, 식이섬유야 맛있다!는 과일, 야채뿐만 아니라 풍부한 식이섬유도 함께 보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식이섬유야 맛있다!’ 포장 단위는 170ml x 20개입(20일분)으로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할 수 있다.

경남제약 개요

경남제약은 1957년 설립 이후 인간 생명의 존엄성과 인류의 건강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으며 일반의약품(OTC)전문 제약회사로서 한길만을 걸어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yungnampharm.co.kr

연락처

경남제약
홍보팀
김라영 대리
02-3490-51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