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 파워닭 닭가슴살 40% 할인 실시

뉴스 제공
스포맥스
2017-04-05 13:44
서울--(뉴스와이어)--인기 닭가슴살 브랜드인 파워닭과 대한민국 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가 4일(화)부터 인기 닭가슴살 제품 할인 이벤트를 실시했다.

스포맥스와 파워닭이 진행하는 이번 할인 이벤트는 파워닭의 닭가슴살 제품인 수제 소시지와 치킨 스테이크를 4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파워닭의 닭가슴살은 국내산 무항생제 닭가슴살의 살코기만 사용하여 높은 닭가슴살 함량을 자랑한다. 제조 과정에서 식품첨가물을 넣지 않았기에 나트퓸 햠량이 적어 건강하고 맛있게 닭가슴살을 섭취할 수 있다. 또한 ‘함닭 스테이크’, ‘내몸을 향해 쏘시지’란 포장지에서 20, 30대의 취향을 노린 파워닭만의 위트함을 느낄 수 있다.

스포맥스 온라인스토어는 이번 이벤트 제품인 닭가슴살 외에도 피트니스/보디빌딩 선수들이 인정하는 단백질헬스보충제와 헬스용품, 헬스잡지 등 다양한 상품 제공한다.

스포맥스는 인기 닭가슴살 브랜드 파워닭의 천만 판매를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하는 모든 다이어터들에게 희소식인 이벤트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스포맥스와 파워닭이 진행하는 천만 돌파 기념 할인 이벤트의 자세한 정보는 스포맥스 온라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맥스 개요

2003년 설립된 ㈜스포맥스는 스포츠뉴트리션사업, 출판사업, 온라인사업 등의 사업본부를 통하여 제품 개발과 디자인 및 홍보, 출판, 온라인 사업을 자체 구축·운영하고 있다. 전국 28개 지역총판과 5,000여 개의 오프라인 취급점을 통하여 전국 일일 배송 시스템을 구축하였을 뿐만 아니라 스포맥스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 중에 있다. 또한 전세계적인 대회인 머슬마니아 국내 대회를 개최 함으로써 피트니스 산업 활성화와 국민 건강의 대중화에 회사의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pomax.kr

연락처

스포맥스
마케팅팀
최태섭 사원
070-4349-52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