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금형부동산연구소, 부동산 투자 초보자 위한 월세받기 기본세미나 개최

월세받기 기본 부동산세미나 선착순 오픈

2017-04-05 13:30
서울--(뉴스와이어)--연금형부동산연구소가 4월 13일 목요일 오후 7시와 4월 15일 토요일 오후 4시에 부동산 투자 초보자 위한 월세받기 기본세미나를 개최한다.

최근 수익형부동산에 대한 관심이 점차 낮은 연령대로 낮아지고 있고 이제는 평범한 직장인들에게도 수익형부동산 투자로 매달 따박따박 월세를 받는 것이 꿈이 아닌 현실이 되어가고 있다. 수익형부동산에 대해 기초부터 튼튼히 미리 알고 공부할 수 있는 월세 천 만원 받기 세미나가 열린다.

이번 세미나를 개최하는 연금형부동산연구소 황준석 소장은 월세 300만원, 월세 1,000만원 받는 평범한 직장인들의 현실적이 이야기를 담은 부동산재테크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연금형부동산연구소 소장으로 8년간 바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그러한 황소장의 바쁜스케줄과 일정으로 인해 작년을 끝으로 10개월만에 진행되는 세미나이다.

세미나는 각 20명, 30명 정원을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다.

연금형부동산연구소가 진행하는 이번 월세 천만원 받기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연금형부동산연구소 대표 홈페이지 내 세미나 공지사항 또는 대표 문의전화로 상세히 문의할 수 있다.

연금형부동산연구소 개요

연금형부동산연구소는 이론 위주의 강의장에서만 이루어지는 재테크 교육이 아닌 수익형 부동산에 대한 실전 교육, 현장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황준석 소장의 저서 ‘수익형부동산이 답이다’는 부동산 재테크를 시뮬레이션 해볼 수 있으며 ‘강남오피스텔 투자비법’에는 강남 131개 모든 오피스텔의 정보가 담겨 있다. 그리고 ‘강남빌라 투자비법’에는 빌라 투자에 대한 실질적인 정보와 발품을 팔아야지만 알 수 있는 알짜 노하우가 담겨 있으며 가장 최근 저서 ‘월세 300만원 받는 부동산 부자들’과 ‘월세 1000만원 받는 부동산 부자들’의 책은 연구소를 통해 직접 부동산투자를 진행하고 현재 매달 월세를 받고 있는 평범한 직장인, 워킹맘, 은퇴자들의 현실적인 수기와 황 소장의 전문적인 팁이 구성되어 있어 재테크 도서 베스트셀러에 선정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연금형부동산연구소 세미나공지사항: http://goo.gl/HWXXQf

웹사이트: http://cafe.naver.com/gameheaven77

연락처

연금형부동산연구소
비서팀
김보리 본부장
02-565-990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