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코리아, NS홈쇼핑서 ‘엘라스토리 리프팅 테이프’ 신제품 론칭

뉴스 제공
엘라코리아
2017-04-07 08:00
서울--(뉴스와이어)--뷰티 전문기업 ㈜엘라코리아가 9일(일) 오후 3시에 NS홈쇼핑을 통해 신제품 ‘엘라스토리 리프팅 테이프’를 첫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일 신제품 ‘엘라스토리 리프팅 테이프’는 외출 전 쉽고 간편하게 얼굴에 부착하여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으로 일명 ‘1-DAY 성형 테이프’라고 불린다.

엘라스토리 리프팅 테이프는 0.025mm 원단의 정교한 기술로 개발된 초박형 고탄성 테이프로 별다른 도구 없이 얼굴 전체에 처지고 탄력 잃은 부위를 탱탱하게 잡아 준다.

통기성, UV 반응, 친환경 자외선 패치 제조에 대한 특허 점착을 이용하여 개발되었고 특히 접착제에 의한 피부 저자극과 피부 호흡 차단 방지, 피부 짓무름 방지 등에 대한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0.025mm의 얇은 원단과 투명 무광 테이프로 개발되어 부착 후 머리카락으로 자연스럽게 가리면 거의 눈에 띄지 않는 점도 특징이다.

엘라코리아는 최근 얼굴 리프팅에 대한 소비자들 관심이 많아지면서 리프팅 시술과 화장품이 많이 출시되고 있다며 ‘엘라스토리 리프팅 테이프’는 원하는 부위에 간편하게 붙여줌으로써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사용하실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된다고 밝혔다.

엘라코리아는 ‘엘라스토리 리프팅 테이프’ 일자형 6박스(총 360매)+곡선형 4박스(총 240매)로 구성하여 파격가에 판매할 예정이다.

엘라코리아 개요

(주)엘라코리아는 헤어드라이어와 고데기를 비롯한 이미용 제품과 스킨케어기, 마사지기, 헤어캡 등의 건강 가전제품 그리고 화장품을 개발, 판매하고 있는 기업이다. 2009년 창립 이래 불굴의 도전정신과 앞선 기술력으로 창조적이고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합리적인 경영과 철저한 고객만족을 목표로 하는 브랜드 정신으로 고객의 사랑을 받으며 무한경쟁의 시대 속에서 꾸준한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lra.co.kr

연락처

엘라코리아
코스메틱사업부
박성빈 차장
070-7709-52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