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식목일 맞아 ‘제4회 앱솔루트 유기농 궁 그린팟 공모전’ 개최

4월 5일부터 5월 21일까지 다 쓴 분유 캔 재활용해 화분 만드는 ‘제4회 그린팟 공모전’ 진행

소중한 아기의 건강한 미래 위해 자연의 유기적 순환(오가닉 서클)에 동참하는 엄마들의 친환경 캠페인

5월 19일 전북 고창 상하농원에서 아이들과 함께 직접 그린팟 만드는 체험교실 마련

뉴스 제공
매일유업 코스닥 005990
2017-04-05 08:58
서울--(뉴스와이어)--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가 4월 5일 식목일을 맞이해 5월 21일까지 다 쓴 분유 캔으로 친환경 화분을 만드는 ‘제4회 앱솔루트 유기농 궁 그린팟 공모전’을 진행한다.

2013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4회째 진행하고 있는 그린팟 공모전은 작은 실천을 통해 자연의 유기적인 순환에 동참하는 친환경 캠페인으로 아기의 건강한 미래를 생각하는 깐깐한 엄마들의 유기농 먹거리에 대한 관심을 고취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그린팟 공모전은 앱솔루트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21일까지 상하농원 유기농 퇴비 킷(Kit)을 신청할 수 있으며 4월 24일부터 5월 21일까지 다 쓴 분유 캔을 예쁘게 꾸며 친환경 화분을 완성하고 개인 SNS에 사진을 업로드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URL을 남기면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상하농원의 유기농 퇴비는 인공적이거나 화학적인 것 없이 자연의 건강한 순환(오가닉 서클)을 돕는 연결고리를 상징하는 것으로 신청자에 한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올해는 특별히 아이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그린팟 만들기’ 체험교실도 진행할 예정이다. 체험교실은 4월 21일까지 그린팟 공모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5월 19일 전북 고창에 위치한 상하농원에서 열린다.

그린팟 공모전의 우수작은 내부 심사를 거쳐 5월 25일 발표할 예정으로 1등에게는 15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2등에게는 오가닉 이불세트, 3등과 4등에게는 각각 앱솔루트 유기농 궁 제품과 오가닉 애착인형을 제공한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매일아이닷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매일포인트 1000점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개인 SNS를 통해 그린팟 공모전 소식을 공유하면 ‘상하농원 유기농 꾸러미 세트’와 ‘상하목장 유기농 가공유’, 매일유업 기프티콘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그린팟 공모전 소문내기’ 이벤트, 우수작품을 선별해 상하농원에 전시하는 ‘유기농 화분전(展)’ 등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되어 있다.

매일유업 앱솔루트는 평소 아기의 먹거리를 깐깐하게 따져보며 아기에게 건강한 미래를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는 엄마들이 직접 자연의 유기적인 순환에 동참할 수 있도록 독려하고자 매년 봄 친환경 캠페인인 그린팟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앱솔루트는 우리의 미래가 될 아기들을 위해 엄마들이 함께 참여하고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기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매일유업의 앱솔루트 유기농 궁은 유기농의 착한 혁명을 선도해온 상하목장 원유는 물론 유기농 원부재료로 영양설계해 국가에서 유기농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유아식으로, 안심할 수 있는 제품력으로 엄마들의 사랑을 받으며 국내 유기농 분유 시장에서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다(칸타월드패널, 16년 누계).

이벤트 페이지: http://www.maeili.com/event/

웹사이트: http://www.maeil.com

연락처

매일유업 홍보대행
KPR
공진아 AE
02-3406- 213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