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카드, 호텔스닷컴 호텔 예약 시 최고 12% 할인 제공

20만원 이상 예약 결제 시 선착순 2,500명 한정12% 호텔 할인 쿠폰 제공

올 연말까지 예약 고객 한해 결제금액, 인원 제한 없이 8% 할인

뉴스 제공
마스터카드 뉴욕증권거래소 MA
2017-04-05 08:41
서울--(뉴스와이어)--마스터카드가 글로벌 호텔 및 리조트 예약 사이트인 호텔스닷컴과 함께 올 연말까지 특별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호텔스닷컴을 통해 예약하는 고객이 20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선착순 2,500명까지 최대 12%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금액과 인원에 제한 없이 마스터카드 소지자라면 연말까지 8%의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12% 할인 대상이 아니라면 8% 할인을 받으면 된다.

할인 혜택을 받고자 하는 희망 고객은 마스터카드 고객 전용 호텔스닷컴 예약 페이지에 접속해 예약하고 싶은 호텔상품을 선택한 후 결제 페이지 우측 할인코드 입력란에 ‘MC12KRW’를 입력한 다음 마스터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8% 할인에 해당하는 고객은 마찬가지로 할인코드에 대문자로 ‘MASTERCARD’를 입력한다. 숙박 기간은 예약 시작일부터 2018년 3월 31일까지다. 국내에서 발급된 마스터카드를 소지한 고객은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마스터카드 사업개발 담당 서명희 차장은 “매년 증가하는 해외여행 트렌드에 발 맞춰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특히 5월 황금연휴, 추석 연휴기간 등을 활용해 많은 소비자들이 이번 프로모션으로 보다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해외여행을 즐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마스터카드는 해외 항공, 호텔 및 주요 쇼핑몰 등과 연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현금으로는 살 수 없는 마스터카드만의 혜택을 고객 및 일반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마스터카드가 진행 중인 모든 프로모션은 ‘마스터카드코리아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스터카드(Mastercard) 개요

마스터카드는 글로벌 지불 사업 분야의 테크놀로지 기업이다. 당사는 210여개국의 소비자, 금융기관, 가맹점, 정부, 그리고 기업들을 연결하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페이먼트 프로세싱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마스터카드의 상품과 솔루션은 개인과 기업이 쇼핑, 여행, 기업 운영, 재무관리와 같은 일상적인 상거래 활동을 더 쉽고 더 안전하고 더 효율적으로 할 수 있게 한다. 마스터카드 트위터를 팔로우하고 Beyond the Transaction Blog의 토론에 참여하기 바란다. Engagement Bureau의 최신 뉴스는 구독신청을 통해 받아볼 수 있다.

마스터카드코리아 프로모션 페이지: http://www.mastercard.com/kr/consumer/promotions-a...
호텔스닷컴 홈페이지: http://Hotels.com
마스터카드 고객 전용 호텔스닷컴 예약 페이지: http://kr.hotels.com/mastercard

웹사이트: http://www.mastercard.com/

연락처

마스타카드 홍보대행
웨버 샌드윅
정건 사원
02-6446-70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