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재수학원 메가스터디학원, 고3 최상위권 입시설명회 4월 15일 개최

일산재수학원 일산메가스터디학원 수시전형분석 입시설명회 개최

2017-04-05 08:40
일산--(뉴스와이어)--일산재수학원 일산 메가스터디학원이 4월 15일(토) 오후 5시 학원 내 2층 강연장에서 최상위권 고3 재학생을 대상으로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까지 남은 기간이 200일대로 좁혀지면서 고3 수험생과 학부모들은 올해 수능에 처음 도입되는 영어 과목의 절대평가제와 수시 학생부종합전형 선발인원 증가 등에 따른 대입 지각변동에 주목하고 있다. 일산재수학원 일산 메가스터디학원의 이번 입시설명회는 이러한 입시환경의 변화 위에 놓인 고3 최상위권 학생들과 학부모의 혼란을 최소화하고 2018학년도 입시의 맥을 짚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메가스터디 입시전략연구소 남윤곤 소장은 “대학에서 학생부종합전형을 통해 선발하고자 하는 인재상은 고교 3년간 학교생활에 성실하게 임한 학생이다”며 “고등학교 3학년 1학기는 수능에 매진한다는 이유로 비교과 활동을 단절할 것이 아니라 본인의 지원학과와 진로를 고민하며 동아리, 독서, 봉사 등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 자신의 비교과 활동 기록을 최종 점검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일산재수학원 일산 메가스터디학원 입시설명회는 메가스터디 입시전략연구소의 전문 입시컨설턴트를 통해 학생부종합전형 중간점검, 최상위권 입시 대비, 2018학년도 입시흐름과 수시 준비 등의 주제로 총 3부에 걸쳐 진행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일산재수학원 일산 메가스터디학원의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고3 재학생과 학부모는 누구나 학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참여 신청을 할 수 있다.

일산메가스터디학원 개요

일산메가스터디학원은 일산 재수학원이다. 일산메가스터디학원은 재수 성공의 핵심 전략으로 다음과 같은 세 가지를 꼽는다. 첫째, 합격 불변의 강의다. 일산 메가스터디는 검증된 강사와 축적된 노하우가 담긴 커리큘럼으로 학생들에게 합격 불변의 강의를 제공한다. 둘째, 혁신적 융합 공간이다. 일산 메가스터디학원은 자습 공간과 수업 공간을 완전 분리하였다. 각자 배정된 자기주도학습관(SDL Room)에서 공부를 하고, 수업 시에만 강의실로 이동하여 강의를 수강하는 시스템이다. 이러한 시스템은 학생들이 최고의 학습 공간에서 학습할 수 있게 해 주며 학습에 더욱 몰입하여 최상의 학습 효과를 만들어 낸다. 셋째, 메가만의 통합 관리다. 메가스터디는 스터디케어시스템을 운영 중이다. 학생들의 이동 동선을 GPS 시스템으로 추적 관리하여 학생들에게 보다 효율적인 공간을 창출해내고 있다. 이러한 스터디케어 시스템은 오직 학생들의 성적 향상에 초점이 맞춰진 프로그램이다.

일산재수학원 일산 메가스터디학원 고3 최상위권 입시설명회 4월 15일(토) 개최: http://ilsan.megastudy.net/ilsan/nsu/bbs/notice_vi...

웹사이트: http://ilsan.megastudy.net

연락처

일산메가스터디학원
홍보팀
정주수 대리
031-8073-9600

입시설명회 관련 문의
031-8073-9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