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개원13주년 개원기념식 진행

신 비전 선포… 함께 나누는 오찬

2017-04-05 08:10
청주--(뉴스와이어)--따뜻한 날씨의 청명 4월 4일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원장 최영현, 이하 인력개발원)이 개원 13주년을 맞이하여 내부 소속직원들을 대상으로 새로운 비전선포 및 개원기념식을 진행하였다.

인력개발원은 2017년 경영방향을 △일터와 꿈터가 하나 되는 출근하고 싶은 조직문화조성 등의 건강한 조직문화 △국민의 삶의 질 향상과 건강한 노후보장을 위한 사업강화를 위한 지속가능한 사업개발 △기본에 충실한 조직운영 및 직원 역량강화와 효율적인 경영으로 삼았다.

그리고 △직원이 주인인 사람중심 △보건복지인의 전문성 향상을 위한 진정한 가치 중심 △보건복지현장에 꼭 필요한 맞춤형교육을 위한 현장중심 △최고의 교육품질로 보건복지 인재양성 중추기관으로 도약을 꿈꾸는 품질중심을 경영철학으로 삼고 이를 이행하기로 결의하였다.

또한 인력개발원 임직원을 비롯하여 인력개발원을 방문한 교육생 및 오송생명과학단지 내 직원 등을 대상으로 무료로 점심식사 및 다과를 제공하며 함께 나누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 교육생은 처음 인력개발원의 교육에 참석하였는데 뜻깊은 날에 함께 하게 되어서 기쁘고 행복한 기억을 갖고 간다고 밝혔다.

인력개발원 최영현 원장은 “스스로 주인정신을 갖고 핵심가치를 통해 서로가 KOHI를 견인해가는 자율적인 조직으로, 문제에 부딪칠 때 적극 해결하려는 도전정신과 창의성으로 성과를 창출해 가는 조직으로 성장시키자”고 직원들에게 당부하였다.

전 직원은 국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끊임없는 노력과 품격 있는 교육, 수요자 맞춤형 교육으로 교육효과성을 제고하고자 노력하며 건강하고 따뜻한 행복사회를 실현해 나가도록 노력해 나갈 것을 다짐하였다.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개요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은 국가 보건복지 인재양성의 허브기관으로 보건복지분야 공무원을 비롯하여 사회복지, 보건의료, 자활 등 보건복지분야 종사자의 역량개발과 전문성향상을 위하여 설립된 정부출연기관으로 보건복지관련 인력 연간 약 53만명을 교육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kohi.or.kr

연락처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경영기획부
홍지연
043-710-91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