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나우, ‘소개팅 수진’ 서비스 전면 개편

기존 여성 유료회원제에서 무료로 전환

뉴스 제공
엔트리나우
2017-04-04 16:51
전국--(뉴스와이어)--엔트리나우가 운영하는 싱글 남녀를 위한 소개팅 사이트 ‘소개팅 수진’이 회원 기반 확대와 커플 성공률 향상을 위해 서비스를 전면 개편했다고 밝혔다.

개편된 서비스는 기존의 여성 유료회원제에서 무료로 전환하여 싱글 여성들의 요금 부담을 완전히 없앴다. 한편 여성은 두 가지 소개 방식 중 원하는 방식을 선택할 수 있게 했다.

하나는 매일 1명의 남성을 여성에게 먼저 소개하는 방식으로 여성은 소개받은 남성이 맘에 들어 ‘좋아요’를 선택하면 여성의 프로필이 상대방에게 전달되고 남성 역시 ‘좋아요’하면 두 사람은 웹상에서 커플이 되어 서로 연락처가 교환된다.

이 방식에서 여성의 프로필은 맘에 들어 선택한 상대에게만 보이고 그 외 남성회원들에게는 절대 노출되지 않는다. 남성의 입장에서는 여성이 먼저 호감 표현을 했으므로 커플이 되면 실제 만남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매우 높다.

남성에게 먼저 프로포즈하는 것이 부담스러운 여성들을 위해 새롭게 도입된 방식은 매일 2명의 남성에게 여성의 프로필을 전달하고 남성이 ‘좋아요’를 했을 때 여성이 선택하는 것이다. 이때 여성의 프로필에서 이름, 직장 등 민감한 정보는 비공개 처리된다. 이 방식은 여성이 먼저 프로포즈한 후에 남성에게 거절당하는 상황을 방지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소개팅 수진은 익명성, 허위 프로필, 유령회원 문제 등 일반적인 온라인 소개팅 서비스의 신뢰성을 제고하기 위해 수진은 가입 시 전화상담을 통해 매칭플래너가 회원 프로필을 작성하며 SNS 조사, 직장 확인을 마친 검증된 사람들만 회원으로 등록된다며 이번 서비스 개편으로 진지한 만남을 원하는 싱글 남녀들을 위해 매칭플래너가 직접 이상형을 소개시켜 주는 가성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소개팅 수진 웹사이트에서 가입 신청을 하면 여성회원에게 프로포즈하거나 수락 시 필요한 8천원 상당의 아이템을 남성회원에게 증정한다. 문의는 대표전화나 카카오톡 아이디 ‘소개팅 수진’으로 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soojin.net

연락처

(주)엔트리나우
마케팅팀
이상훈
02-3661-977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엔트리나우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