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코닉 바이오사이언스, 동물모델 생성 서비스인 ‘ExpressMODEL’ 출시

2017-04-04 16:05
뉴욕주 허드슨--(뉴스와이어)--유전자 변형 쥐모델과 관련 서비스를 공급하는 타코닉 바이오사이언스(Taconic Biosciences)가 새로운 서비스인 ExpressMODEL™를 발표했다. 본 솔루션은 혁신적인 모델 생성 서비스로 1차 생성부터 코호트 연구까지의 기간을 최대 4개월까지 단축할 수 있다.

당사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모델 생성 기법은 실험용 설치류 코호트 생성 시간을 크게 단축해 중요한 신약 개발에 필요한 시간과 비용을 절감하고 신속한 개발을 가능하게 한다.

ExpressMODEL™는 타코닉의 광범위한 체외수정(IVF) 전문성을 활용한 솔루션으로 은상어류를 이용해 창시자 쥐 개체군을 신속하게 확장함으로써 각종 절차를 최적화한다. 이를 통해 1세대 타깃 유전자를 지닌 쥐가 기존의 3~4마리에서 최소 20~30마리로 늘게 된다.

ExpressMODEL™은 1세대 이질접합동물 집단을 대량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연구자들이 1차 집단확장 절차를 생략, 전체 프로젝트 진행 기간 가운데 3~4개월 가량을 단축할 수 있게 한다. 또한 생식세포 전파 단계에서 발생하는 자연 증식을 차단함으로써 예측 가능한 실험기간과 계획 수립을 가능하게 한다.

ExpressMODEL™은 실험기간 단축에 사용되는 다른 기법들과는 달리 핵심적인 게놈 수정 절차를 성급하게 진행하지 않는다. 타코닉이 새로 적용한 접근 방식은 게놈 수정 과정을 엄격하게 통제함으로써 쥐모델이 잘못된 이식유전자 유전자를 지니거나 필요 없는 추가 돌연변이를 거치지 않게 한다.

Taconic Scientific Services의 포트폴리오 디렉터인 존 쿠즈(John Couse) 박사는 “신약 개발에 있어 시간 단축과 품질 향상을 동시에 구현하는 혁신은 그 사례가 드물다. 이런 가운데 ExpressMODEL™은 최대 4개월의 실험기간을 단축함과 동시에 예측 가능한 실험기간 설정과 지속적인 고품질 구현을 통해 고객들에게 엄청난 가치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쿠즈 박사는 “우리 회사의 개발한 모델생성 작업은 창시자 개체군이나 번식 쌍이 없이는 불가능하다. 우리는 ExpressMODEL™을 통해 고객들에게 즉각적인 연구 착수가 가능한 코호트를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타코닉은 정식 허가를 획득한 설치류 모델생성 서비스 제공업체로 모델생성 관련 분야에서 20년의 경험을 갖추고 있다. 당사는 CRISPR/Cas9 기술을 통해 유전자 비활성화, 유전자 돌연변이 및 대체, 유전자 전이, RNAi(RNA 간섭) 및 유전자 편집 서비스를 제공하며 각 고객들의 프로젝트에 올바른 형태의 도구가 사용될 수 있도록 한다.

이와 같은 전문성을 보완해주는 것은 모델 설계부터 번식 및 개체집단 관리에 이르기까지 원활하게 전환시켜 고객들에게 완전한 형태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타코닉의 독보적인 능력이다. 당사가 제공하는 과학 서비스에는 전세계적으로 유전자변형 모델의 매입 및 생성, 수입, 라이센싱, 번식, 테스팅, 준비 및 유통이 포함되어 있다.

타코닉의 개별적인 모델 생성과 관련된 정보는 전화와 이메일로 확인할 수 있다.

타코닉 바이오사이언스(Taconic Biosciences, Inc.) 개요

타코닉 바이오사이언스는 정식 허가를 획득한 유전자 변형 설치류 모델 및 서비스 제공업체다. 1952년 창립한 타코닉은 전세계 바이오 기술분야 기업과 기관들을 대상으로 중요한 리서치 모델을 매입, 자체 생성, 번식, 조정, 테스트, 유통하고 있다. 유전자 변형 쥐와 쥐모델 정밀 연구, 모델 설계와 번식 서비스 통합에 특화된 타코닉은 미국과 유럽 지역에 3곳의 서비스 연구소와 6곳의 번식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아시아 지역 내에서도 다수의 유통권을 확보하고 있으며 전세계 거의 모든 곳에 동물 모델을 제공할 수 있는 글로벌 배송 능력을 갖추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taconic.com/

연락처

Taconic Biosciences
Director of Marketing Communications
Kelly Owen Grover
518-697-3824
이메일 보내기

문의
미국
1+888+TACONIC
888-822-6642

유럽
+45-70-23-04-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