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안전활동재단, 제3회 연례 환자안전혁신상 발표

2017-04-04 13:40
어바인,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환자안전활동재단(Patient Safety Movement Foundation, PSMF)이 제3회 연례 환자안전혁신상(3rd Annual Patient Safety Innovation Awards)이 2017년 4월3일 오후 12시(PDT, 태평양 일광절약시간)에 열린다고 발표했다.

이 상은 기업가들과 환자안전 옹호자들이 환자 안전을 효과적으로 개선하고 2020년까지 예방 가능한 환자사망을 근절하려는 PSMF의 목표 달성에 도움이 되는 혁신적인 제품과 프로세스를 제출하도록 권장한다. 자세한 정보와 참가 신청은 http://patientsafetymovement.org/summit/innovation-award/ 참조.

제3회 연례 환자안전혁신상 신청 기간은 2017년 4월3일부터 2017년 10월2일까지다. 최종후보는 2017년 11월 발표되며 수상자는 2018년 2월 열리는 제6회 연례 환자 안전과학기술 서밋(6th Annual World Patient Safety, Science & Technology Summit)에서 공개된다. 제안된 혁신은 신규 제품이나 프로세스로 탄생하거나 기존 기술이나 프로세스에 새롭게 사용될 수 있다. PSMF의 이사회 멤버들이 참가자들을 심사할 예정이다. 1등상에게는 상금 5만 달러, 2등상과 3등상에는 각각 2만 5000 달러와 1만 달러가 수여된다.

환자안전활동재단의 설립자 조 키아니(Joe Kiani)는 “환자안전혁신상을 통해 우리는 추가적인 원동력을 제공함으로써 예방 가능한 병원 내 사망을 줄이는 데 상당한 영향을 줄 수 있는 아이디어들을 쉽게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며 “모든 안전 혁신은 그 규모와 범위에 관계없이 2020년까지 예방 가능한 사망을 근절하려는 우리의 목표에 다가갈 수 있도록 공헌하고 있다”고 말했다.

2016년 환자안전혁신상에서 1등상을 수상한 레블메드(ReavillMED)의 매트 레블(Matt Reavill)과 딜리 레블(Dulie Reavill)은 “이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다”며 “우리 아버지가 돌아가신 1994년에 환자안전활동이 시작되었고 우리는 그 후 세상을 바꿀 솔루션을 만들어내기 위해 힘써왔다”고 밝혔다. 이어 “우리의 혁신을 조명해준 이번 수상에 감사드리며 올해 우리의 첫 번째 병원 파일럿 프로그램을 수행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2015년 환자안전혁신상 1등상을 수상한 우간다 인더스트리얼 리서치 인스티튜트(Uganda Industrial Research Institute)의 필립 마코보레(Philippa Makobore)는 “우리의 혁신은 특히 어린 아이들을 위한 정맥액 전달의 안전성을 향상하기 위해 고안된 것이다”며 “서밋을 마치고 우리가 가장 먼저 한 것은 국경 없는 디자인(Design Without Borders)의 산업엔지니어들과 협력해 적절한 케이싱을 디자인하는 것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또한 알고리즘 설계로 구성된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개발을 통해 장치를 자동화하기 시작했고 컨설턴트 시스템 엔지니어와 협력을 통해 프로세스를 최적화하고 엄격한 의료기기 표준에 부합하는 실험들을 수행하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마코보레는 미래의 환자안전혁신상 수상자들에게 “이 상은 귀하의 혁신에 중요한 돌파구를 제공하며 제품 개발의 중요한 발판이 되어 2020년까지 예방 가능한 사망을 근절하겠다는 환자안전활동의 목표와 발맞춰 병원 내에서 예방 가능한 사망을 궁극적으로 줄이고 본인이 의도했던 목표에 도달할 수 있는 계기가 된다”고 조언했다.

환자안전활동재단(The Patient Safety Movement Foundation) 개요

미국의 병원에서 20만 명 이상, 그리고 전세계에서 300만 명이 미리 예방할 수도 있었던 원인으로 인해 사망하고 있다. 환자안전활동재단 은 2020년까지 예방 가능한 사망 건수를 0건으로 줄이기 위해 의료 분야 윤리, 혁신, 경쟁을 촉진하는 마시모재단(Masimo Foundation)의 지원으로 설립됐다. 환자의 안전은 환자, 의료 제공자, 의료기술 기업, 정부, 경영인, 민간보험 회사 등 모든 이해 관계자들의 협력을 통해 향상된다. 이 재단은 모든 이해 관계자와 협력해 환자 안전 문제에 대처하고 해결책을 마련한다. 또 재단은 ‘환자 안전·과학·기술 서밋’도 개최한다. 이번 서밋에서는 미국 내 최고 전문가들이 모여 현 상황을 타개하기 위한 진지한 토론과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서밋은 환자 안전 관련 문제에 대처할 수 있는 구체적이고 영향력 있는 방법을 제시하고, 의료 기술 기업에 제품 구매 고객을 위한 데이터 공유를 촉구하며, 환자안전활동재단이 2020년까지 예방 가능한 사망 건수를 0건으로 줄이기 위해 마련한 ‘실천 가능한 환자안전 솔루션’을 병원이 실행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을 독려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patientsafetymovement.org/)를 참조하면 된다.

@0X2020 #patientsafety #0X2020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40300533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patientsafetymovement.org/

연락처

환자안전활동재단(Patient Safety Movement Foundation)
아이린 파이가(Irene Paigah)
858-859-7001
irene@paiga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