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솔브, 부산에어크루즈를 찾는 방문객들의 체험 수준을 높여줄 계약 수주

한국 최대 높이의 부산 송도해상케이블카를 통해 디지털 이미징 기술 지원 예정

뉴스 제공
Picsolve
2017-04-04 11:45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인 관광지를 위한 선도적 디지털 콘텐츠 생산 제휴업체 픽솔브(Picsolve)가 부산 송도 해변의 대규모 신규 관광 명소에서 혁신적인 이미징 기술을 제공하는 계약을 부산에어크루즈(Busan Air Cruise)와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에 따라 2017년 5월에 개장하는 한국 최대 높이의 해상케이블카를 찾는 방문객들은 한국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 부산의 풍경을 숨 막히게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면서 생생한 경험을 포착하고 즉시 공유할 수 있게 된다.

앞으로 필수적인 관광 코스로 자리잡게 될 88미터 높이의 송도해상케이블카는 2017년도에 200만 명 이상을 수송할 계획이다. 픽솔브는 혁신적인 그린 스크린 기술을 지원해 방문객들이 1.6킬로미터 구간의 해상케이블카를 타고 멋진 여행을 하면서 계절에 따라 제공되는 다양하고 흥미진진한 콘텐츠 중 원하는 이미지를 선택해 세상과 공유하도록 할 예정이다.

픽솔브는 싱가포르 마담투소(Madame Tussauds Singapore), 상하이 레고랜드 디스커버리센터(LEGOLAND Discovery Center Shanghai) 같은 관광명소를 포함한 아시아태평양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으며 이번 계약으로 나날이 커져가는 픽솔브의 포트폴리오가 하나 더 추가될 예정이다. 2013년 이래로 아시아태평양 지역 5개국의 최대 관광지 중 10곳은 나날이 발전해가는 소셜 네트워크 세상에서 방문객들이 디지털 콘텐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한 ‘필수적인’ 요소로 픽솔브의 기술을 선택했다.

부산에어크루즈의 최효섭 대표이사는 “픽솔브는 세계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가장 인상적인 관광 명소에 디지털 이미징 솔루션을 제공해왔으며 풍부한 전문 지식을 보유한 믿을만한 파트너인 만큼 고객들이 이곳에서 멋진 경험을 하고 세상에 그 경험을 공유하기를 바라는 우리의 비전을 지원해줄 완벽한 업체다”며 “우리는 고객들이 부산의 아름다운 경관을 둘러보면서 느끼는 기쁨을 세상과 공유할 수 있기를 바라고 픽솔브의 기술을 통해 이러한 바람을 실현할 수 있으리라 믿는다”고 밝혔다.

픽솔브의 앨런 라이트(Alan Wright) 최고경영자는 “우리 사업의 핵심은 세계 정상급 관광지를 찾는 고객들이 생생한 경험의 순간을 포착해 즉시 공유할 수 있게 하는 것이다”며 “지금 같은 콘텐츠 시대에는 신속성이 무엇보다 중요하므로 우리는 부산에어크루즈와 협력하여 부산에어크루즈의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든 관광 명소에서 느끼는 즐거움을 공유할 수 있도록 디지털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어 “우리는 세계적으로 사업을 확장하면서 다른 오락 명소들과도 상호 이익이 되는 제휴관계를 맺어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우리의 입지를 키워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40300567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picsolve.biz/

연락처

픽솔브(Picsolve)
Brands2Life
칼라 윈치(Karla Winch)/빅토리아 마녹(Victoria Marnoch)
+44-20-7592-1200
Picsolve@brands2lif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