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레우스 일렉트로닉스, ‘2017 한국전자제조산업전’에서 최첨단 재료 및 솔루션 소개

독일 테크놀로지 기업으로 전력, 전자 패키징 및 부품 산업을 위한 다양한 재료 및 솔루션 제공

다이 탑 시스템·고성능 솔더 페이스트·소형 전자 제품용 특수 페이스트 등 혁신적인 재료 및 솔루션 선보여

뉴스 제공
헤레우스
2017-04-04 10:11
수원--(뉴스와이어)--전력, 전자 패키징 및 부품 산업을 위한 재료와 솔루션의 세계적인 선두주자인 헤레우스 일렉트로닉스(Heraeus Electronics)가 5일부터 7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한국전자제조산업전 2017’에 참가해 다이 탑(Die Top) 시스템, 고성능 솔더 페이스트 및 소형 전자 제품용 특수 페이스트 등 다양한 최신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헤레우스 일렉트로닉스는 30년 전 한국에서 처음 비즈니스를 시작한 이후 지속적으로 한국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가전, 자동차 전자 제품 및 반도체 회사에 최첨단 재료 및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해 오고 있다.

◇다이 탑(Die Top) 시스템

다이 탑(Die Top) 시스템은 전력 밀도 및 온도의 상승과 더욱 향상된 신뢰성에 대한 요구로 성장의 한계에 봉착한 패키징 재료에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구리 와이어와 소결 기술을 결합한 다이 탑 시스템은 모듈 수명을 10배 연장하고 다이의 전류를 최대 50%까지 증가시키는 등 다이 연결의 전기, 열 및 신뢰성을 현저히 향상시키는 기술력을 자랑한다.

◇고성능의 솔더 페이스트

헤레우스 일렉트로닉스의 고성능 솔더 페이스트는 자동차 및 전력 전자 분야의 까다로운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제품으로 고온 작동 환경에서 최적의 성능을 제공한다. InnoRel Innolot® 페이스트는 150°C의 작동 온도에서 저항기 또는 축전기와 같은 세라믹 부품으로 솔더 조인트의 크리프 강도를 크게 향상시키며 HT1페이스트는 최대 175°C의 작동 온도에서 세라믹 기판 또는 직접 접합된 구리를 사용하는 애플리케이션에서 높은 신뢰성을 보장한다.

◇소형 전자제품을 위한 특수 페이스트

헤레우스 일렉트로닉스의 특수 페이스트는 점점 더 작은 공간에 많은 기능을 제공해야 하는 반도체 및 가전 제품 회사를 위한 제품으로 스마트폰과 같은 소형 시스템에 최적화되어 있다. 파인 피치(fine-pitch) 부품 부착용 ‘솔더 페이스트 WS5112’ 와 플립 칩 부착용 ‘디핑(Dipping) 페이스트 스마트플럭스(Smartflux) FLX89161’는 시스템 패키지(SiP, System in Package)의 요구 사항인 높은 신뢰성을 구현한다. 이 두 제품은 최근 한국의 스마트폰 제조에 널리 사용되고 있다.

헤레우스 일렉트로닉스의 프랭크 스티츠(Frank Stietz) 사장은 한국이 전자 및 자동차 분야의 세계 최고의 허브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언급했다.

프랭크 스티츠 사장은 “전자 및 자동차 산업 분야는 짧은 라이프 사이클, 혁신의 가속화, 수율 개선 및 성능 개선이라는 공통된 과제를 갖고 있다”며 “헤레우스 일렉트로닉스는 통합 재료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문기업으로 기업 고객이 비용을 절감하고 프로세스를 간소화하며 그들의 고객에게 더 큰 혁신과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재료를 최적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헤레우스코리아 장성규 대표는 “2017 한국전자제조산업전에 참가해 헤레우스의 다양하고 우수한 제품과 솔루션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뜻깊다”며 “헤레우스의 뛰어난 기술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국의 기업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 및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헤레우스 일렉트로닉스 개요

헤레우스 일렉트로닉스는 헤레우스 그룹의 글로벌 사업부의 하나로 전자 산업의 집적 회로 패키징 재료 제조 전문 기업이다. 반도체 및 자동차 산업, 가전, 에너지, 산업 전자 제품뿐 아니라 통신 및 텔레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정교한 재료 솔루션을 제공한다. 핵심 역량으로는 본딩 와이어, 어셈블리 소재, Thick Film 페이스트, 롤 클래드 스트립 및 기판이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영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헤레우스 개요

헤레우스는 독일 하나우에 위치한 테크놀로지 기업으로 1851년 설립 이후 세계적인 가족 기업으로 성장했다. 헤레우스는 전문지식과 혁신을 중시하며, 뛰어난 운영 능력과 세계 선두업체로서의 리더십을 바탕으로 전 세계 다양한 기업 고객들의 사업을 발전시키기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으며, 기업 고객의 장기 경쟁력 향상을 위해 재료에 관한 전문지식과 기술 노하우를 결합한 고급 솔루션을 개발한다. 헤레우스의 주력 분야는 환경, 에너지, 건강, 모빌리티, 산업 응용 등으로 소규모 부품에서부터 통합적 재료시스템까지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2016년, 헤레우스는 독일 내 ‘상위 10대 가족기업’ 중 하나로 선정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heraeus-infraredheat.kr/

연락처

헤레우스 홍보대행
KPR
김은정 AE
02-3406-2280
이메일 보내기